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개신교인(改新敎人)으로서 신사도 운동(新使徒 運動)과 세대주의 종말론(終末論)에 물들어 가는 대한민국 개신교(大韓民國 改新敎)에 대한 민초(民草)의 당부(當付)

닉네임
기뻐하는 삶
등록일
2021-02-26 08:45:06
조회수
327

개신교인(改新敎人)으로서 신사도 운동(新使徒 運動)과 세대주의 종말론(終末論)에 물들어 가는

대한민국 개신교(大韓民國 改新敎)에 대한 민초(民草)의 당부(當付)

 

이 세상 이 나라 가운데 우리는 죄인(罪人) 이며 오직 주신 말씀 가운데 온전히 바로 서야 하거늘 어찌하여 이리 갈라지고 쪼개지는 개신교회(改新敎會)들이 있는지 이 사람 민초(民草)는 참으로 개탄(慨歎)을 금할 길이 없나이다.

또한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 까지 이르러 내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라는 좋으신 말씀을 우리 개신교인(改新敎人)들이 왜곡(歪曲)하여 잘못 판단하는 것 같기에 이 사람 민초(民草)는 하늘을 똑바로 보기가 부끄럽나이다.

위와 같은 문제(問題)와 우려(憂慮)의 중심에는 신사도 운동(新使徒 運動)과 이와 유사한 불건전한 세대주의 종말론(終末論)이 대한민국 개신교(大韓民國 改新敎)를 병(病)들게 하는 것이 지금의 불편한 현실(現實)이나 이다.

이 가운데 “수(數)” 많은 개신교회(改新敎會)와 개신교인(改新敎人)들이 이러한 거짓된 덫에 빠져 있다고 하니 이 또한 큰 문제 이나이다.

이미 대한민국 교단 에서는 신사도 운동(新使徒 運動), 피터와그너, ICA(국제사도연맹),IHOP(International House of Prayer, 세계 기도의집 (마이크 비클), 빈야드, 변승우, 최바울(인터콥) 등을 이단 및 참여금지, 교류금지, 예의주시 등으로 강력한 결의(決意)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왜 이토록 이 한줌의 무리들이 이 세상을 어지럽히는 것인지 과연 그 “병(病)”의 원인은 무엇 이나이까.

참으로 부족하고 변변하지 않은 “개신교인(改新敎人)“ 인 이 사람 민초(民草)의 판단(判斷)은 이러 하나이다.

첫째 남과 북으로 분단된 대한민국의 현실 가운데 철저한 반공주의(反共主義)적 사상과 미국 정권 옹호 와 미국 개신교 신앙 에 의존하는 친미(親美)적 신앙, 삐뚤어진(잘못알고 있는) 역사 의식

둘째 보수(극우) 개신교회, 목회자 와 극우적 단체(정치 집단, 정치인) 등의 이상한 결합

셋째 보수(극우) 개신교회 와 목회자 들 의 방종 와 참여

넷째 이단적 신비주의 와 종말론, 각종 음모론(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등), 무분별한 신유, 축사, 입신 등의 은사주의 추종

다섯째 이단적 이며 무분별한 직통계시 주장

여섯째 극단적 선교 와 극단적 희생의 결합(순교 등)

일곱째 성경의 자의적(불건전-지나친 문자 주의) 해석

물론 더 많은 원인 과 문제점 이 있사오나 “내” 더 이상 언급 하지는 않겠나이다.

이 가운데 이 사람 민초(民草)를 더욱 놀라게(?) 했던 사실은 대한민국 개신교단에서 신사도 운동(新使徒 運動) 으로 인하여 이단 등으로 결의한 변승우 가 운영하는 교회(?)의 입당 예배(헌당-?)에 몇몇의 개신교회(改新敎會) 원로 목회자들이 참석했다는 것이나이다.

그들은 바로 길자연, 지덕, 전광훈(?) 그리고 김승규 등 이었나이다.

또한 그 “위세(威勢)”가 당당하다고 소문(?)났다 하는 예전부터 “한기총” 불리어 지고 있는 단체 에서는 변승우 와 최바울(인터콥) 등과 손잡고 함께 하고 있는 상황 이니 오히려 기쁘고(?) 고맙기도(?) 하나이다.

물론 이 보다 더 많은 개신교회(改新敎會)와 목회자 등이 신사도 운동(新使徒 運動)과 변승우, 최바울(인터콥) 등과 협력하고 있을것 이라고 “내” 미루어 짐작 하고 있으나 더 이상 언급 하지는 않겠나이다 .

과연 이 들이 원하고 바라는 것이 무엇 이겠나이까?

참으로 거창 하게도.

바로 이 세상을 기독교(基督敎) 가 다스리는 기독교 국가(基督敎 國家) 즉 하나의 세상으로 만들고자하는 절망적인 큰 꿈이 있는 것 같나이다. 이것도 혼자는 어려우니 “미국”과 같이 말이다...

그래서 그들은 마치 자신들이 하는 이 모든 행동 들이 3.1 운동(運動) 과 같다고 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보았을 때는 그냥 동네 운동회(運動會) 같나이다.

그리하여 그들은 그들이 주장하는 것에 뜻 과 맘 만 같으면 그 누구와도 손과 발 을 잡고 있나이다.

 

마지막으로 이 사람 민초(民草)가 감히 “말(言)” 하고자 하나이다.

신사도 운동(新使徒 運動)과 세대주의 종말론(終末論) 같은 거짓되고 허황된 것들에 사로 잡혀 허우적 대는 어리석은 “자(自)” 들이여 속히 거룩한 “주님의 품” 안으로 돌아 오기 를 바라 나이다.

“나” 또한 부족 하고 연약 하지만 “그들을” 위해 기도 할 것이며 “방해(妨害)하는 무리” 들 과는 “대적(對敵)” 하겠 나이다.

수백 번 혹은 수천 번, 수만 번 을 “묵상(默想)” 하여도 부족함이 없는 “주님 주신 말씀”을 “내” 감히

“어리석은 자들”에게 전하며 이 글을 마치 나이다.

.마태복음7:22-23

(22)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23)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예레미야9:8

(8)그들의 혀는 죽이는 화살이라 거짓을 말하며 입으로는 그 이웃에게 평화를 말하나 마음으로는 해를 꾸미는 도다.

 

“민초(民草)” 의 “당부(當付)”

 

1. “어리석고 보잘 것” 없는 행동(行動) 을 멈추길 바란다.

2. 더 이상 “개신교(改新敎), 개신교회(改新敎會), 개신교인(改新敎人)” 을 분열 시키는 행동(行動) 을 멈추길 바란다.

3. 이단적 신비주의 와 종말론, 각종 음모론(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등), 무분별한 신유, 축사, 입신 등의 은사주의 추종 과 극단적 선교 와 극단적 희생(순교 등) 등의 행동(行動) 을 멈추길 바란다.

4. “사회 불안” 조성 과 “국가가 종교를 탄압 한다는 따위의 거짓된 언행(言行)” 등의 행동(行動) 을 멈추길 바란다.

5. 미국 이단 단체 및 영어권 국가에서 제작된 출처가 불분명한 각종 “가짜 뉴스(Fake News)” 와 “가짜 동영상(Fake Viedo)”그리고 국내에서 아주 불순하며 이단적인 목회자, 교회, 교인 등이 “가짜 뉴스(Fake News)” 와 “가짜 동영상(Fake Viedo)” 따위를 제작 하여 언론과 개인채널방송(YouTube), SNS 등에 “전파(傳播),유포(流布)” 하여 “선동(煽動)” 함으로 교회, 교인, 국민, 국가(정책 등) 등에게 분열을 조장하는 행동(行動) 을 멈추길 바란다.

6. 신사도 운동(新使徒 運動)과 세대주의 종말론(終末論) 등과 관련된 단체(조직), 무리들과 그리고 그들을 옹호(擁護) 하는 교회, 목회자. 교인 들이 주장하는 모든 것들이 사실이라 하면 더 이상 하나님의 거룩한 말씀으로 포장 하지말고 이 세상 과 이 나라 개신교회(改新敎會), 개신교인(改新敎人), 국가, 국민 들 에게 말로만 떠들지 말고 당당히 입증 해 보길 바란다.

 

2021년 02월 26일 부족한 민초(民草) 가 올림.

작성일:2021-02-26 08:45:06 183.105.186.130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2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