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나무 공명선거감시단이 2월 6일 ○○○○교회 박○○ 목사를 공직선거법위반 혐의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신고했습니다.

▲ 주일예배 시간에 예배에 참석한 국민의힘 서일준 의원을 소개하며 교인들에게 기도를 부탁하는 박○○ 목사 (사진=해당 교회 유튜브채널 예배영상 갈무리)
▲ 주일예배 시간에 예배에 참석한 국민의힘 서일준 의원을 소개하며 교인들에게 기도를 부탁하는 박○○ 목사 (사진=해당 교회 유튜브채널 예배영상 갈무리)

박○○ 목사는 지난 2024년 1월 28일 주일예배를 드리기 위해 방문한 경남거제 지역구 국민의힘 서일준 의원을 교인들에게 소개하고 당선을 기원하는 기도를 교인들에게 유도하며 아래와 같은 발언을 하였습니다.

 

“제가 오늘 1부 예배 때에 우리 서일준 국회의원(국민의힘)이 참석하셔서 내가 강력하게 요구했습니다. 000하라고 여기도 오늘 거제시 의원 조대영 교수님 오셨는데, 거제시가 우리끼리 할 수가 있거든요. 일단 청년들 결혼하면 25평, 30평 아파트를 무료로, 한달에 1만원 주고, 이것 그냥하는 소리가 아닙니다.”

 

“정말 우리 예수 믿는 사람들이 시의회, 도의회, 국회에 들어가서 좋은 입법활동을 통해서 악법을 막아내고 하나님 기뻐하시는 법을 제정하고 또 국가를 발전시키는 법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서일준 의원님, 조재영 의원님, 윤준영 의원님도 경남도의회 의원이 아닙니까? 여러분 기도를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의힘 서일준 의원은 다가오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지역구 공천을 신청한 상태입니다. 교회 측은 해방 발언이 담긴 영상을 교회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해 놓았습니다. 이에 증거자료를 선관위에 제출했습니다. 선관위의 엄정한 대처를 바라겠습니다.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