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3 국가비상긴급기도대성회 모니터링 보고서

 

 

강○○ 장로

<기도> 하나님 지금 이 나라는 종북 좌파가 정권을 차지하여 이 나라를 사회주의로 끌고 가고 있습니다. 전체주의 조직단체를 결성해서 자기들의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자유대한민국을 공산사회주의로 바꾸려 하고 있습니다. 동성애와 차별금지법, 학생인권법 조례 통과를 통해서 반성경적 행위를 자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저들을 용서하시고 회개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김○○ 목사

<설교> 문제는 뭐냐 하면은 동부연합의 이석기 후임이 양경수란 사람이 있어요. 양경수. 이석기의 후임인데 이 사람이 이번에 민주노총 대표가 됐네. 민주노총 아시지요? 민주노총 대표의 이석기 동부연합 후배가 민주노총 대표가 되어가지고. 한 보름 전에 신문에 보니까 민주노총은 이재명을 지지한다. 이런 광고까지 나왔더라고요. 그러니까 우리가 시대가 상당히 위험한 거예요. 중요한 건 3월 9일 선거가 이 나라의 국운을 좌우하는 큰 고비입니다. 이번 고비를 잘 넘겨야 앞으로 대한민국 헌법으로 통일을 이루고 통일 한국이 된 뒤에 성경 위에서 선진국을 만들어서 오대양 육대주에 선교사 보내고 세계 존경받는 코리아를 이루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이 굉장히 중요한 거에요.


그러니까 이번 선거에 예를 들어서 우리가 원하는 사람이 대한민국 헌법을 지키고 한미동맹을 굳건히 하고 자유진영에 연대를 하는 그런 후보자가 대통령이 된다 합시다. 전 될 걸로 믿습니다만은. 된 뒤에도 끝난 게 아니야. 시작이야 시작. 왜냐 딱 이 세력이 구축되어 있는 거지요. 친북 주사파. 그런 세력들이 딱 돈도 있고 조직도 있고 경험도 있는 겁니다. 이명박 대통령 때 소고기 파동 있었지요? 멀쩡한 소고기 놓고 먹으면 팔이 비틀어진다 카고. 또 우리 박근혜 죄도 없는 사람을 탄핵을 해가지고 감옥 살다가 지금 나왔지요. 이명박 대통령인들 뭔 죄가 있어서 아직 감옥에 있지 않습니까. 근데 우리가 생각해야 되는 것은 이번에 대통령을 좋은 분을 뽑아도 그 세력은 그냥 있는 거예요. 그런 운동은 다시 기획해가지고 나라를 뒤집으려고 할 수 있다 이거지요. 이해가 가지요? 민주노총의 대표가 이석기 후임이 된다는 자체가 이거는 수상한 것이지요. 그래서 우리 교회는 이 나라 문제 민족의 장래 한국 교회 장래에 대해서 정말 기도할 때입니다.
 

목사님들 중에도 지난번 신문 보니까 한 3천명이 이재명 지지한다고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참 가지가지네. 이게 진짜 목산가. 신학교 옆에 갔다 왔는가. 나라의 흐름이 이상한거에요. 지금 우리가 기도해야 될 땝니다.


남조선을 해방시키려면은 미국 끈을 자르던지 일본 끈을 자르면은 갓이 넘어진다 이거야. 그럼 남조선은 우리가 해방시킬 수 있다. 그래서 반미운동, 반일운동. 기를 쓰고 미군 철수하자 그러잖아요. 사드 배치해 놓은 것도 우리나라 지키려고 사드배치하는 건데 못하게 하지 않습니까. 중국은 만주 산동반도 쪽에 한국을 딱 조준해놓고 쏘고 있는 미사일이 1600개요. 중국은 한국을 향해서 1600개의 미사일을 장치해놨는데 우리는 미군이 성주에 사드 배치하려는 것을 못 하게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번 대통령에 누구를 찍으면 되느냐. 사드 배치해야 된다는 사람을 찍으면 돼요. 사드배치 안 하면 안 된다. 그래서 정치를 쉽게 생각해야 되요. 국민에게 나라에게 유익을 주는 사람을 뽑으면 돼. 누구 이름 대면 또 선거운동했다고 또 2년간 재판받았어요. 이름은 말 안 하고. 응? 미국이라는 나라를 우리가 친미할 것도 없고 반미 할 것도 없고 친하게 지내면 돼요. 그걸 용미라 해요. 용미. 한미 동맹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그렇지요? 한미 동맹이 이승만 대통령이 이것을 딱 조약을 맺어가지고 그것이 이 나라 안보를 지켜준 것이고. 한미동맹 기초 위에 우리나라 경제가 발전해서 세계경제 10등 안에 들어온에요. 그동안 북한은 칼 막스 공산주의 따라하다가 가난하기로 세계에서 꼴찌에서 2번째에요. 남한과 북한의 경제력이 70 대 1이에요. 상대가 안 됩니다. 가보면 알아요. 상대가 안 되니까 미사일 그리고 원자탄 그거 하나 붙들고 유지하려고 그래요. 그런데 원자탄 너무 걱정할 거 없어요. 소련이 무너질 때 원자탄이 몇 개 있었는지 아십니까? 7200개 있었어. 소련이 원자탄 7200개 가지고 미사일이 미국 가는 미사일 잔득 만들어놓고 그 자리에 주저앉았어. 하나님이 허락 안 하시면 원자탄 그거는 아무것도 없어요. 원자탄이 무슨 영양가가 있습니까 여러분.

요즘 교회가요. 코로나 비대면 뭐 이런 걸로 많이 위축되어 있지요. 그라고 좌파 세력이 사회를 너무 오래 끌고 가니까. 그 사람들은요. 5반 운동. 다섯 가지 반대 운동을 아주 조직적으로 합니다. 반미, 반일, 반개신교, 반재벌, 반기업. 그 사람들의 5반 운동이에요. 그래서 북한 공산당이 남조선을 해방시키는 십계명이 있습니다. 우리 교회의 십계명처럼. 남조선 해방의 십계조가 있어요. 그중 하나가 뭐냐 하면은 교회를 파괴시켜라. 이게 십계조 중에 하나에요. 교회가 너무 반공교고 친미 세력이고 남조선의 교회 때문에 남조선 공산화가 안된다 이거야. 자기들도 눈치챈 거야. 교회를 자꾸 박해합니다. 그래서 3년 전에 KBS, MBC 이런 데서 일련의 밤 10시 11시에 PD수첩 이런 데서 교회 고발하는 프로그램이 1년에 33번 나왔어요. 그래서 온 국민들 속에 교회는 부패했다. 싸움질한다. 부정하다. 이걸 KBS, MBC 같은 데에서 퍼뜨리는 겁니다. 국민들이 교회에 대해서 신뢰감이 떨어지는 겁니다. 이때 우리가 정신 차려야 됩니다. 이때 우리가 기초에서 다시 시작해야 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성경적인 가치관 역사관으로 사상운동을 하고 교인들이 무장을 해서 바른 교육 바른 복지 바른 정치. 우리가 정당 하자는거 아니잖아요. 바른 정치. 성경적인 역사관을 가르쳐야 됩니다. 예수님을 앞장 세워서 나가면 우리가 승리하게 될 줄 믿습니다.

김○○ 목사

<설교> 지금 우리 사회 근자에는 어리석은 선동 정치가들에 의해서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헐고 무너뜨리려고 하는 음모가 진행되고 있어요. 이것은 단순한 정파 간의 전쟁이 아닙니다. 지금 민주당과 국민의 힘당 이게 대통령 후보 싸움인데. 사실 이보다도 더 근원적인 싸움이에요. 이것은 하늘의 권세를 잡은 영적인 사탄들과의 싸움인 것입니다. 믿으면 아멘? 차별금지법 평등법 건강가정법 학생인권조례 등등. 기도하신 분도 얘기하셨지만. 이런 걸 합법화 시켜가지고 기독교 예배와 선교를 금지시키려고 하고 교회를 문 닫게 하려고 하는 은밀하고 치밀한 음모가 진행되고 있지요. 지금도. 이런 악법의 기저에는 네오 막시즘. 옛날 막시즘은 실패했는데. 네오 막시즘이 깔려 있는 것입니다. 이는 영적인 전쟁인 것입니다. 민주주의는 하나님을 경외하는 신앙을 전제하고서야 가능한 것입니다. 여기 한번 따라 해보십시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신앙! 이 민주주의는 말이죠. 이게 바탕이 없으면 아무리 민주주의 민주주의 외쳐도 이는 가짜 민주주의에요. 하나님을 경외하는 믿음이 있어야 그게 민주주의가 되는 것입니다. 아니면 말이죠. 그건 인민민주주의에요. 고 차이가 그겁니다. 인민 민주주의는 불신앙이에요. 무신론이에요. 교회가 없습니다. 거기에는. 그런데 자유민주주의에는 교회와 신앙과 성경에 바탕을 둔 천부인권설과 말이죠. 인권. 진정한 평등은 거기에 있는 거예요. 자유가 먼저 있어요. 자유 평등이지 평등 자유가 아닙니다.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으며 외치는 민주주의는 어리석은 중우정치에요. 지금 우리 사회가 말이죠. 이 중우정치의 모형입니다.

이○○ 목사

<설교> 여러분 우리가 어떻게 주사파 정권이 우리나라의 최고 권력을 다 장악할 수가 있을까요. 그게 과연 가능한 일이냐고요. 저 북쪽에서는 그 주사파 사상이. 주사파 사상이 나라의 사상과 이념으로 자리 잡고 있는 이 땅에서는 사람들이 잡혀죽고 맞아죽고 얼어 죽고 굶어 죽고 하는 이 일이 지금도 일어나고 있는데 어떻게 그 사상이 남한을 다 정복할 수가 있느냐고요. 말도 안 되는 일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 코로나를 통해서 하나님은 뭘 말씀하시나요. 지금 이 대선 정국에 혼미한 이 상황을 가지고 주님이 뭘 말씀하시나요. 지금 주님은 이스라엘의 역사를 우리에게 계속해서 떠오르게 하십니다.

코로나는요. 하나님이 우리에게 말 거시는 거예요. 이 대선 정국은 하나님께서 교회에게 말을 거시는 거예요. 야 너 잘 못 가고 있는 거야. 너 지금 손에 있는 거 다 내려놔야 되는 거야. 너 내 뜻대로 하지 않으면 너 죽는 거야. 이렇게 주님이 우리에게 말을 걸고 계신 것입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말을 거실 때 우리가 그분을 쳐다봐야 돼요. 네? 뭐라고요 주님? 제대로 못 알아듣죠. 너무나 오랫동안 주님을 떠났었기 때문에. 여기 한국교회를 많이 복되게 하신 선배님들도 계시고 많은 주의 종들이 계신 줄 믿습니다. 하지만. 목사님들 교회 상황을 잘 아십니다. 우린 정말 주님께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 말도 안 되는 상황 가운데 우리가 오늘 국가비상긴급 기도대성회인데요. 정말로 우리가 비상 긴급 조치를 취해야 하는 것입니다. 교회가 취해야 할 비상조치 긴급조치는 바로 주님께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회개하는 것입니다.

조○○○○ 목사

<설교>  지난 총선 때 부정선거가 없었다면은 절대로 이런 선거가 나올 수가 없습니다. 우리가 알았던 것처럼 63 대 36. 이 전라남도 전라북도 광주만 빼고. 서울과  전국이 그렇게 나왔습니다. 이번 대통령 선거에 부정선거가 없다면 절대로 종북좌파가 당선될 수가 없습니다. 이들은 182개 임시사무소를 세우고 불법을 저지르려고 온 국민 앞에 공표하고 저들은 이 일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일을 국민들이 알기에 또한 이것은 교회가 알기에 우리는 분연히 일어나야 하고. 또 우리가 인간적으로만(?) 할 수 없기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알고 계시는 하나님 앞에 기도하기 위해 이 시간에 모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저들의 죄보다 교회의 죄를 지적하며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석이 스스로 겸비하여 악한 길에서 떠나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고쳐주겠다 하셨습니다.

변○○목사

<기도> 다가오는 3월 9일 총선을 통하여 정권교체가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