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회복을 위해 헌신한 공로자들에게 큰 격려를

○ 평화나무 기독교회복센터는 한국교회의 건강성 회복과 참된 개혁을 위해, 우리 사회 종교적 피해로 인해 고통받는 이웃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개인 또는 기관 두곳을 선정하여 매년 공로상을 수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올해는 인천 S교회 그루밍 성범죄 사건 피해 교인들과 교회를 섬기다가 예장합동 교단으로부터 출교, 면직을 당하신 하나세정치신학연구소 박성철 목사, 사이비 종교 피해자들을 돕고 있는 신천지대책전국연합이 선정되었습니다.

 

○ 신천지대책전국연합은 이단, 사이비 종교집단의 사회적 폐해를 막고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공익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박성철 목사는 성범죄 피해를 당한 교인들의 회복을 도우며 목양활동을 하다가 예장합동 교단으로 부터 부당한 이유로 현재 출교와 제명을 당하였습니다.


○ 이에 평화나무 기독교회복센터는 신천지대책전국연합과 박성철 목사님의 노고와 헌신을 격려해 드리기 위해 12월 22일 금요일 오후 2시 30분 벙커1교회 마포수련원에서 '2023년 제 2회 기독교회복센터 한국교회 공로상 시상식'을 열고 공로상을 수여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 이러한 분들로 인해 한국교회의 미래와 희망이 있다고 봅니다. 교회의 실제적인 회복과 개혁, 우리 사회 공익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활동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깊은 지지와 응원을 보내드립니다. 걸어 가시는 길이 결코 외롭지 않고 지치지 않도록 저희 평화나무 기독교회복센터가 함께 손잡고 걸어 가겠습니다.

 

○ 언론인 여러분들의 관심과 취재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