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니터링  교회 수 : 전국  72개 교회
예배시간 선거개입 발언과 허위사실 유포 등의 의도가 살펴지는 설교와 기도가 다수 포착되었습니다. 이에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과 선거법 위반 관련 법률 검토 후 선관위에 신고 조치 및 고발할 예정입니다.
 

OO 목사 / OOOOO 교회/ 24114

<코로나 때에 정부로부터 집합 금지 당한 것이 부당하다는 주장>

탄원서가 있는데, 대법원의 판결 때문에, 근데 동성애 문제가 잘못된 것이잖아요? 탄원서 빨리 적어주시고, 안 내시면 못 나갑니다. 시간이 없기 때문에 적으면서 영상 하나, 연합뉴스에 뜬 것인데, 우리 교회는 굉장히 중요한 국가적인 문제입니다. 한번 띄워주세요. 우리가 지금 코로나 때에, 예배 드려서 한달 폐쇄를 당하고 어려움을 당했는데, 대법원 합의제 심리가 이번 목요일에 있습니다. 여기 판결에서 우리가 무죄가 되면 한국 교계의 정치 파악이 드러나게 됩니다.

요셉이 감옥에 갇혔는데, 겁탈했다고, 아니라고, 판결이 진짜 억울하다. 나는 예배 드렸다. 황교안 장로가 저한테 받아서 그러더라고, OOO 전도사도 그래요. 왜 코로나 때에 예배를 안 드리냐? 우리 원칙이 예배를 드리다가 안디옥 교회가 이단같이 여기고, 나쁘게 되었는데, 하나님이 회복시킨다. 그래서 지금 이것이 대법원의 판결이 날 것입니다. 지금 연합 뉴스에 떴는데, 저는 희안하게 하나님이 우리 교회를 세우기 위해서, 우리 교회만 막 부과하고, 대법원 판결이 교회까지 올라가서 지금 재판이 됐어요.

 

지금 2번 재판해서 유죄받아서 벌금 600만원 나왔어요. 그 벌금 묻고 저는 결국 전과자가 되는 거에요. 억울하자나요?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데, 왜 그러냐? 국가에서 찍혀갔고, 질병관리본부장이 시장한테 전화가 왔어요. OOO교회 죽이라고, 한달 폐쇄하고 그렇게, 거기에 우리 성도들이 내가 잘못했다고 나가고, 난리가 난 거에요. 너무 억울하다. 끝까지 가자. 그래서 나는 대법원 판결을 받아야 한다. 이게 무죄가 되면 엎퍼져야 한다. 그러면 그 전 정권이 잘못됐다. 정치 방역이 000했냐? 새로운 역사가 나야 한다. 할렐루야, 억울하고 잊어야 하자나요? 우리 개교회가 아니라 한국교회를 살려야 하자나요? 그래서 다 문닫아서 다 폐쇄하고, 교회를 다 죽이고 누구 책임이냐고요? 그래서 대법원에서 판결이 나오니까 감사합시다. 1분간만 기도합시다. 하나님 이번에 하나님, 은혜 가운데서 코로나 우리가 이기게 하시고, 또 이번 집회에 내가 나와서 7천 용사로서 이 나라를 살리게 기도합시다.

OO 목사 / OOOO교회 / 24114

우리가 410일까지 10만원의 선교비가 필요해. 반드시 우리가 총선에서 이겨야돼 져야돼. 전체가 다 참여하라 이 말이여. 아멘. 두 손 들고 아멘.

 

근데 여의도 이OO 목사님이요. 세상에. 내가 만나자해서 만났더니. 내가 할 말을 본인이 먼저 하는거야. 뭐라고 하냐. 이번 총선에서 한 석이라도 지면 한국 교회와 대한민국은 없어진다. 그렇게 말을 해. 그래서 내가 아니 그걸 내가 안 가르쳐 줬는데 어떻게 알아. 그랬더니. 맨날 유튜브 내가 다 들어. 그러니까 이번에 돌아오는 총선은 일반 선거가 아니고 영적 전쟁이란 말이야. 반드시 200석 해야 돼. 200석을 위하여 여의도 OOO 교회를 맘대로 쓰도록 내 놓겠다. 그 뿐이 아니여. 순OO 교회 더하기 그 다음에 순OO 교회 교단에 있는 모든 성도들을 합해서 100만명을 자유통일당에 진성당원으로 가입시켜주겠다. 끝났어 끝났어.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비서실장한테 바로 적어. 바로 실현해. 바로 지금부터 실천해. 이야~ 할렐루야. 천지가 개벽이 일어났어. 그런데 이OO 목사님은 왜 이걸 아냐 하면은 원래 기독 자유당을 시작한 사람이 조OO 목사님이셨어. 만약에 원로목사님의 유언대로 안하면 후임자가 직무유기지. 아멘. 거기다가 이OO 목사까지도 이해를 다 한거야. 원로목사님이 왜 기독자유당을 만들어야 되고 국회에다가 내야되는지를 완전 이해가 다 되버린거야. 그랬더니요. 세상에. 개혁의 딸들 뭔 딸들이 순OO 교회를 공격을 했는데요. OO 물러가라. 사퇴내라. 야이 개새끼들아. 니들이 뭔데 일개 교회 목사를 사퇴하라 그래. 이 개새끼들아. 그리고 또 뭐 기독교 실천연대. . 기독교라 붙였다고 다 기독굔줄 아냐. 니들은 북한의 지시를 아는거야. 이 자식들아. 그걸 내가 모를 줄 알아 이 자식들아? 어디라고 이 새끼들이 말이야. OO 손대지마. OO 손대면 우리 교회에서 예배 장희동에서 안하고 순복음교회 가서 합쳐서 해버릴야. OO을 어떻게 보고 까불어. 니들이 그래. 니들 목적지인 북조선으로. 연방제로 갈 것 같으냐? 해봐라. 되는가 이 자식아. 첫째로는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안돼. 둘째는 전광훈 목사가 있기 때문에 안돼.

 

나는 뻗친대로 살아요. 여차하면 우리교회 해체하고 OOO교회에 합쳐요. 어디라고 이 자식들이 말이야. 죽을라고 말이야. OO 목사님. 아무 걱정하지마. 기독교 실천 뭐 기독교 개혁. 개혁과 실천 붙은 것들은 다 북조선 편이야. 그런 애들이 시비건다고 절대 기죽지 마세요. 첫째는 주님이 계시고 그 다음에는 전OO이가 있어요. 지금 대한민국 전체는 광화문이 다 잡고 있는데 광화문보다 더 쎈 세력 있어? 나와보라 그래. 개혁실천연대. 니들요. 천명도 안돼 이 자식들아. 어디라고 덤벼. 개새끼들이 까불어. 죽어. 덤벼. 이런말 듣고 또 이러지. 전광훈 또 욕만했다. 욕 아니야 욕. 오순절 언어야 이 자식아. 윤석열 대통령님 이거 듣고 계시나요. 기죽지 마세요. 그 선거가지고 진다고 밑에 애들이 자꾸 보고서 들고 오는거 믿지 마세요. 내 말만 믿으세요. 반드시 우리 200석 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반드시 이번에 410일 총선에서 이겨야 돼 져야 돼? 백프로 이겨야 돼 백프로. 아멘. 아예 200석을 확정해놓고 선거해야돼. 믿습니까?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정신무장을 영적무장을 신년 벽두 새해에 완전히 철저하게 해야 된단 말이야.

 

 

그 총선을 쟤들이 이기기 위해서 완전히 김건희 특검법을 계속 밀고 가는거야. 김건희 특검법은 수도 없이 교수님(김학성교수)이 설명했지만. 그런데 심지어 국민의 당 그 새끼들이 몰라요. 본질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 뭐라는 줄 알아요? 김건희 사과하라. 국민의 힘 정당 국회의원들이.

 

<신OO 발언>

그런데 목사님께서 국민의힘 왜 저러느냐 바로 국민의 힘은 물갈이 싹 해야 합니다. 국민의 힘은 정체성이 부족한 그저 그게 직업이라고 생각하는 어떻게 던지 배치를 달려고 하는 그거 달아서 자신의 영달만 추구하는 비겁자들이 모인 정당이 바로 국민의 힘이다 이겁니다. 그래서 제대로 못하는 겁니다. 여러분들 생각해보세요. 이재명이가 헬기타고 병원 옮기고 얼마나 큰 문젭니까. 국민들 다 알고 지금 여론이 움직였어요. 지금 부산에서 여론이 움직여서 민주당 지지율이 떨어지고 국민의 힘 지지율이 올라갔어요. 그거 얼마나 호잽니까. 그거 가지고 싸워야 되는거 아니에요. 지금 이재명이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간거 헬기탄거 여론이 굉장히 심각해졌다. 싸워야된다. 이렇게 얘기해야 하는데 국민의 힘이 오늘까지도 얘기 안합니다. 지금 국민의 힘에서 이재명 당신 헬기탄거 문제야. 아픈거 인정하지만 이거 큰 문제야라고 지적한 국회의원이 있으면 이 자리에서 말해보세요. 누가 그런 얘기했는지. 이 새끼들이 진짜 나라를 지키려고 하는 겁니까 선거를 이기려고 하는 겁니까. 저는 자유통일당 뿐이 없다. 자유통일당이 이번에 국회에 꼭 들어가야지 저렇게 무능한 국민의 힘을 바로 잡을 수 있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너무너무 한심합니다. 언론에서 한줄 쓰면요 벌벌벌 떨어요. 자기 지역에서 좌파들이 자기한테 공격할까봐. 벌벌벌벌. 너무너무 한심한 국민의 힘. 제가 왠만하면 비판 안하려고 하는데 이건 정당도 아닙니다.

OO 목사 / O OOO 교회 / 24114
하나 이야기해 드릴께요. 좌파, 토지 공개념이예요. 공동 생산입니다. 그거 되나요? 안 되나요? 인간의 죄성으로는 안 됩니다. 공동생산을 하던지? 공동으로 토지 공개념을 가지고 가봐야 절대로 안 됩니다. 그렇지만 또한 그것이 무조건 틀렸다는 것은 아닙니다. 인간이 죄인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지 않고 정책을 세우면 문제가 생깁니다.
OO 목사 / OOO 교회 / 24114

<대표기도> OO 형제

전체주의, 공산주의, 사회주의를 꿈꾸는 자들로 인해 침몰되어 가는 이 나라를 믿음의 성도들의 간절한 기도를 들으시고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를 추구하는 대통령을 세워주셔서 좌초되어가던 이 나라를 일으켜 세워주시고 다시 경제 대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며, 국민들에게는 자유를 주시고 세계에서 주목받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하나님, 올해는 총선이 있습니다. 국민을 대표한다는 다수의 정치인들이 저지르는 온갖 비리와 뇌물, 거짓말과 위선, 한 입으로 두 말을 하는 낡고 부패한 범죄자들, 국회는 그들의 은신처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해악을 저지르지 않으면 자지 못하고 누군가를 넘어뜨리지 못하면 잠들지 못하는 부패한 정치인들입니다. 이런 자들이 법에 의해서 심판을 받으며 모든 국민은 법 앞에 평등함을 보여주는 이 나라가 되게 하시고, 국민들에게는 맑은 육신을 주셔서, 자유민주주의 시장 경제체제를 추구하며, 법을 준수하고 나라의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일하는 참된 일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온갖 음모와 술수, 억지로 국민을 기만하는 자들에게는 철퇴가 내려지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악한 자들에 의해 부정 선서가 일어나지 않도록 지켜주옵소서.

OO 목사 / OOO교회 / 24114

<대표기도OO 권사

우리는 교회 안에서 교우들과 함께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고 있지만 우리를 둘러싼 세상은 우리를 교회에만 머물러 있게 하지 않고 있습니다. 집권 3년차에 들어선 무도한 정권과 그 칼잡이 노릇을 하는 검찰과 경찰, 정권의 하수인이 된 사법부와 진실을 가리고 왜곡된 보도를 일삼는 언론은 거대한 악의 카르텔을 형성하여 우리 사회를 지배하고, 온갖 혐오와 폭력을 행사하는 극우세력들이 준동하여 시민들을 위협하더니 이제는 야당 대표에 대한 살해 시도까지 일어났습니다. 또한 전쟁 위협으로 몰아가는 남북관계와 굴욕적인 대일외교, 세계 군사붕괴지역에 개입하여 중국과의 무역분쟁을 일으켜 경제 상황이 유래 없이 악화되고 있으며 그로 인한 생활물가 폭등과 공공요금 인상, 취업난이 심화로 국민들의 삶은 더욱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그들이 잠잠하면 돌들이 소리 지를 것이다. 하는 말씀처럼 비록 우리는 소수이고 미약하지만 이웃 교회들과, 타종교 단체, 시민단체와 연대하여 세상을 바꾸어나가려고 하니 이를 감당할 용기와 힘을 내려주옵소서.

OO 목사 / OO 교회

여러분 한동훈이라는 사람 있잖아요. 그 사람 검사잖아요그런데 문재인 정부 때 그 사람 싫다고 좌천시키고, 좌천시키고, 자꾸 좌천을 시켜놓으니까 그 사람 요새 어때, 내 첫 번째 유배를 왔는데, 두 번째에 왔는데, 세 번째 왔는데. 그거 봐바요. 고난 당한 것이 자기의 인생에 발판이잖아요. 계단이잖아요시련을 만드는 때가 자기를 위대하게 만드는 때였잖아요. 그렇게 안보입니까?

OO 목사 / OO OOO 교회 / 2411412시반 예배

<대표기도> OO 장로

국회 폭력이 물러가게 도와주옵소서. 윤석열 대통령을 세워주심을 감사합니다. 대통령과 정치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 나라를 다스려 나가게 도와주옵소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세력이 있습니다. 이슬람이 물러가고, 동성애가 물러가고, 종북좌파가 물러가게 하옵소서.

OO 목사 / OOO교회 / 24114

부정선거 다큐멘터리, 이거 이제 손을 대는 거야. 선거철에. 부정선거 있어요. 이 파주는 부정선거 1번지입니다. 선관위가 저 집어넣으려고 엄청나게 노력했어요. 알지, 그들은 방법을. 진짜로 집어넣으려고 많이 공격했어요. 심지어 은퇴시키려고 저 쫓아오고 그랬어요. 그래서 책임 안 받으려고. 실제로 이거 알아야 돼요. 반드시 5.18, 촛불대대, 촛불집회에 대해서, 부정선거 3가지는 반드시. 역사가 반드시 가려야 돼요. 저는 자료가 다 있어요. 이거 이야기하면 죽어요. 암살당할 수 있어요. 부정선거, 촛불집회 일어난 계기, 일으켰던 장본인들, 5.18 이 세가지는 반드시 알아야 돼요. 근대사가 반드시 이것을 다룰 수 있는 때가 오기를 기도합니다. 부정선거가 410일 선거인데 반드시 기도하셔야 됩니다. 우리 교회는 왜 이렇게 정치색이 강하냐. 이거 정치 아니에요. 여러분. 나라 살리는 길입니다. 우리라도 외쳐 줘야하는거에요. 우리라도. 그래서 난 딸의 이름을 우리라고 지은 겁니다.


이승만 대통령 일대기 영화가 제작되었어요. 건국 전쟁이에요. 난 지금 전쟁 치르고 있어요. 건국 전쟁이 처음으로 나온거에요. 제대로 역사에 대해서, 펙트를 가지고 나온 것이에요. 이번에 내일 모레 시사회에 우리 교인들 빨리 가려고 하는데, 거기서 부탁을 하더라고요. 목사님 그냥 영화관에서 봐주시면 안될까요? 자리도 없어. 그래. 내 욕심이지. 그쵸? 그죠? 돈 주고 봐줘야 발전하지 않겠습니까? 올려줘야 되잖아요? 21일날 개봉합니다. 아멘. 반드시 공부를 해야되요. 21일날 파주에도 개봉할 수 있도록. 전국에서 호응이 많아야 개봉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파주에서 개봉 안하면 우리가 작전짜야되요. . 전화를 다 해가지고, 왜 파주 시민을 무시하냐고. 파주 영화관이 몇갠데, cgv, 롯데시네마 뭐하는거냐고. 이렇게 내가 전화번호를 주면, 항의를 하면 즉시 개봉합니다. 그래서 우린 이렇게 싸워야 합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OOO교회는 따라하세요. 선봉대.(선봉대) 목사님 정치색이 너무 강한 것 같은데요. 아니라니까요. 어쩔 수 없습니다. 포괄적차별금지법을 지금 정당이 만들고 있단말이에요. 정당이. 정치를 할 수밖에 없지. 이해되시나요? 대한민국, 대한기독교교회협의회가, NCCK가 정치인들과 놀면서 국회에 포괄적차별금지법 빨리 만들라고 하잖아요. 정치에요, 정치 아니에요? 아니 북한은 우리 미사일을 쏘고, 죽이려고 달려드는데 우리는 오직 평화평화평화. 그건 바보에요. 최대한 지켜야 되지 않나요? 이 나라를. 이해되시나요?

OO 목사 / OOOO 교회 / 24114

여러분 지금 변호사 4-5-명이 연합을 해서 정부를 상대로 하는데, 거기 신동섭 변호사, 박성대 변호사 등등이 얘기하는데, 여러분, 실제로 그 때 정모 총리가 교회에서 50%의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나오니 교회를 폐쇄해야 합니다. 했는데 아무 근거가 없고, 실제로 교회에서 확진된 2%밖에 없고, 사회보다 적고, 교회를 한번 나오면 2개월동안 추적을 해서 교회를 자꾸 못하게 만든 것, 나쁜 의도가 있다는 것이 드러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2주 추적하고 끝나는데, 교회는 계속 교인들을 추적하고, 그러면서 동사무소 직원들을 주일날마다 보내서 우리 교회에도 모이나? 안 모이나? 하는데, 그 때는 성경을 보셔야 합니다.

국가가 도전을 받을 때에, 나라를 살리고, 나를 살리고, 가정을 살리려면 주께서 모든 상황 가운데 질병의 원인이 뭐고? 질병의 이유가 뭐고? 질병 가운데 무엇을 이해하는가? 너는 어떠한 존재임을 우리가 확인할 때에, 우리의 선택은 분명해지는 것입니다.

OO 목사 / OOO교회 / 24114

예를들어 이승만 대통령이 공산화되기 직전에 이 나라는 자유대한민국으로서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선포했어. 비전을 줬어. 절대로 공산당, 공산주의 안됩니다. 두번째, 박정희 대통령 나타나서 전세계적으로 우리 나라가 가장 거지나라였습니다. 전세계, 필리핀보다 거지나라였습니다. 저는 그때 그 시절에 있었어요. 난 지금도 기억나. 새벽종이 울렸네, 새아침이 밝았네. 너도 나도 일어나 새마을을 가꾸세 살기 좋은 이 마을 우리 힘으로 가꾸세 이거 유치원도 알아. 유치원이 없었지. 그때는. 아무튼 내가 엄마 배 속에서 응애하면서 새마을을 가꾸세 하면서 태어났어. 그때 뭔지는 몰랐는데 희망이 생겼어. 사랑은 나 몰라. 사랑이라는 단어는 들어본 적이 없어. 근데 비전은 가졌어. ! 노래하면 잘 사는구나. 경부고속도로를 뚫어서 전 세계경제 강국으로 만들겠다고 세면을 부을 때, 좌파측에서 어떻게 했는지 아세요? 난 우파, 좌파 그게 중요한게 아니야. 누워버렸습니다. 김대중이 누워버렸지. 김영삼이 누워버렸지. 그런데 안됩니다. 그래도 해냅니다. 해내서 이 세계에 10대 강대국으로 들어섰습니다. 무엇 때문에 비전 때문에. 무엇 때문에? 꿈을 심어준거야. 지도자는 돈을 주고 사랑을 주는 것이 아니고 꿈을 주는거야. 비전을 제시하고, 사람은 비전을 붙잡고 비전을 향해서 가게 만들어야 됩니다. 그런데 이제는 비전이 없어. ? 사랑해요~ 돈주니까. 여러분, 애들 사랑하면 용돈주지 말고 아이들 미래에 대해서 비전을 제시해야되.


여당인줄 알고 세웠더니, 야당이었어. 자유대한민국 백성인줄 알고 일꾼의 자격으로 세웠더니 간첩이었어. 기가막힌 일이지. 왜 맨 처음에는 포장하니까 아무도 알아볼 수 없어. ? 제자보다 더 열심히 하니까

정OO목사 /  우OO 교회 / 24년 1월 14일

아버지 하나님, 총선을 앞두고 분열되는 이나라 정치권을 불쌍히 여겨주옵시고 이 나라를 긍휼히 여겨주시고, 차별 금지법을 비롯한 악법과 조례가 통과 되지 않도록 막아 주옵시고, 태아 생명보호법이 재정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