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니터링  집회  : 오산리기도원 '성령의 나타남'

지난 2024년 1월 8~10일 2박 3일간  오산리 기도원에서 진행된 성령의 나타남 부흥집회에 선거개입 발언과 허위사실 유포 등의 의도가 살펴지는 설교와 기도가 다수 포착되었습니다. 이에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과 선거법 위반 관련 법률 검토 후 선관위에 신고 조치 및 고발할 예정입니다.

오OO 목사 / 24년 1월 8일

그런데 여러분 누구도 대적을 못 하는데, 어떻게 대통령을 대적합니까? 그러나! 문재인이 대통령보다는 그 새끼는 마귀입니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런데여 그 마귀, 문재인을 대적한 사람이 누구야. 바로 전광훈! 목사님입니다. 박수!!! 그 문재인 속에 들어가 있는 악한 영 마귀를 보는 것에요. 이 새끼는 마귀 새끼도 왕 마귀 새끼야. 여러분 우리가 얼마 안 남았잖아. 그렇지? 총선이. 그러니까 이제 우리 전 목사님을 이제 백일전쟁 선포하고 말이야. 조직으로 승부를 보자 그러잖아. 그래서 한번 또 읽어봐. 자. 우리 천만 서명 보여줘. 저거 한번 읽어 봅시다. 자, 한번 크게 읽어봐. 

 

우리 전광훈 목사님 뭐라 그랬어요. 에? 순서의 싸움에서 이겨야 한다고 그러잖아. 지금 순서의 싸움에서 이겨야 해 우리가. 지금 무조건 뭐야. 자유마을. 아멘! 자유 통일당 할렐루야! 여기 가입시키고, 2천만 조직을 위해서 달려가는 거야. 이게 순서가 우선순위야. 반드시 200석을 달성하자! 할 수 있어! 두 손 들고 아멘!

전OO 목사/ 24년 1월 8일

그러니까 이제 장OO 목사님은 국회의원에 남자 1번으로 들어가거든? 들어가면 이제, 내가 볼 때 전화해도 안 받을 것 같아 두고 보세요. 이제 4월 10일날 총선에서 우리가 200석을 때리고. 한 한 달 안이 아니고 이번 주 여기 있는 동안에 우리가 천만 조직을 끝내려 그래.

 

너 자유의원당에 최고 의원이지? 얘가 저렇게 아멘 만 세게 하는 게 아니라, 한동 대학에 로스쿨을 다녀요. 우리는 최고 의원을 뽑아도 최고의 사람을 뽑아. 아니 국회에서 교회 폐쇄법을 만들었는데도. 보라고요. 교회를 폐쇄해야 한다. 이게 78명이 서명했어. 지금 이게 옛날 국회가 아니야.

 

이제 석 달 남았어! 여러분들. 요놈들은요 여러분 하나도 여기는 찍으면 안 돼. 가만있어 여기 중에서 저기.. 저.. 습.. 우리 저 국민의 힘으로 들어온 사람이 저기 있네. 이상민. 이상민. 올려봐 저기 있나 없나. 이상민은 찍어야 해. 이상민은 리스트에 없구나! 역시. 이상민은 없어. 아니~ 선거할 때마다 교회에 와서 얘들이 찍어 달라고 사정해, 안 해? 해놓고 찍어주면 여 국회 가서 저런 발광을 떨어. 죽여? 네가 가서 다 죽여버려. 싹 쓸어버려야 해 이 새끼들이 말이야

 

대한민국을 북한에 넘긴다고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이가 사인까지 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지금 국회에서 동의를 받으면 이게 바로 시행이 됩니다. 그래서 이것을 구체와 시키는 게 뭐야? 이번 4월 10일 총선에서 한 석이라도 지면 여러분들은 어버이 수령님을 모시고 살아야 해. 한 석이라도 지면. 이 대한민국을 유지해 나가려면 반드시 200석이 필요해. 안 그러면 주사파 못 이겨요.

손OO 목사 / 24년 1월 9일

오늘 1월 며칠이에요? 벌써 1월 9일이에요. 1월 9일 하면 뭐가 생각나세요? 4월 10일이 생각나지요.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나~ 빨리 천만 조직 해야 하는데… 자유 통일당 국회 200석 하면 못할 것이 없다. 쿠팡의 유료 회원에 비할 바가 아니다. 우리가 잘 먹고 잘살기 위함이 아니라 북한의 2,500만 원 동포들을 생각하며 자유 통일을 소원한다.

장OO 목사 / 24년 1월 9일

그것을 위해서 4월 10일을 앞두고, 큰일을 앞두고 입법부를 하나님 능력으로 장악하길 원합니다. 우리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이 진정으로 잘 세워져서 대한민국이 법치국가로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국가로 다시 한번 회복될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윤석열 대통령을 지켜내야 해. 믿습니까? 4월 10일 이후는 생각할 틈이 없다. 4월 10일에 자유 통일당이 윤석열과 대한민국을 이끄는 살맛 나는 대한민국을 만들자.

강OO 목사 / 24년 1월 9일

총선에서 200석 이상 우리가 반드시 해낼 수 있도록! 이제 4월 10일까지 우리가 반드시 해내면 우리 값진 인생 값진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는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여러분 우리 대한민국이 주사파에 넘어가고 종북 세력자들에게 넘어가고 이런 사상에서 우리가 정복당하고 패하면 행복이고 나발이고 없는 거예요.

 

한번 따라 해봅시다. 200석은 내가 책임지겠습니다. 대한민국 예수 한국은 내가 책임지겠습니다. 우리 한번 옆 사람과 물어보세요. 한국 200석은 내가 책임질 건데 당신은 어떡하려오. 한번 물어보세요. 많은 사람이 여기에 빠진 거야. 지금 한국이 여기에 빠져있어. 주사파가 거기에 빠진 거야. 다 주사파 종북세력들 민노총 전교조 10인 연대. 지금 그들은 거기서 빠져나오지를 못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그들은 죄인들인 거예요. 이 죄를 조장하고 있는 것은 누구냐, 바로 공산주의 사상입니다.

 

자유주의는 유실론이에요. 그러나 공산주의 사회주의 체제는 유물론입니다. 지금 어느 당이라고 말하지 않아도 여러분 다 알잖아요. 여러분 코로나 팬데믹 때에 교회 폐쇄법을 만들었던 79명. 다 오만한 자에요. 그래서 학생 인권 조례법이 다 여기서 나온 거예요. 차별 금지법이 다 여기에 해당하는 거예요. 성평등 법이 다 여기에 해당하는 거예요. 생활자 동반법이 다 여기에 해당하는 것에요.

 

그래 다음 우리 2024년 4월 10일에는 하나님을 총애하는 자. 우리 자유 통일당이 200석 이상을 만들어내게 우리 힘을 다할 수 없게 우파인 우리가 하나 되어서 이를 반드시 만들어 가는 우리 모두 주역들이 되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