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니터링  교회 수 : 전국  78개 교회
예배시간 선거개입 발언과 허위사실 유포 등의 의도가 살펴지는 설교와 기도가 다수 포착되었습니다. 이에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과 선거법 위반 관련 법률 검토 후 선관위에 신고 조치 및 고발할 예정입니다.

박OO 목사 / 거OOO 교회

건국전쟁 영화 보셨어요? 대답이 왜 이렇노? 건국전쟁 영화보셨어요? 안 보신 분은 보세요. 우리가 그동안 역사를 거짓되게 가르침, 세뇌당하고 있었는지, 우리 역사가 얼마나 위대한지, 왜 대한민국 건국이 전쟁이었는지, 우리 대한민국이 얼마나 위대한지, 무엇보다도 대한민국은 기독교 국가입니다. 할렐루야, 기독교 국가 대한민국, 이런 것들이 쭉 나오는데, 제가 2번 봤거든요. 김한식 전 국무총리님도 영화를 2번 본 것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시간이 되면 한번 더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 주말부터 기적의 시작, 역시 이승만 대통령의 일생을 다큐멘터리로 했는데 아, 너무 너무 영화가 잘 되었어요. 두 영화 꼭 보시고 한번 더 보시고, 그렇게 소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상당히 오래전부터 그것을 알기 때문에, 제가 전세계 군부대를 다니면서 전하거든요. 그런데 저보고 하는 말이 일타강사라고 합니다.

 

정말 옛날에는 외칠 때에, 그냥 감동은 되는데, 긴가민가했는데 이제 건국전쟁, 기적의 시작을 보니까 제가 오래 전부터 하던 그것이니까 정말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메시지입니다.

 

제가 1부 예배 때에, 서일준 국회의원이 왔길래 국회의원들 모아라. 내가 가겠다고 했습니다. 2부 예배 때에, 윤준영 의원이 우리 청년인데 내가 경남도 의회 모아라 내가 가겠다고 했습니다. 오늘 조대영 집사님이 교회도 안 나오는데, 우리 의원님이 어디갔노? 나갈라했는데, 할렐루야, 여러분 꼭 보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감격스럽습니다.

장OO 목사 / 공OOOOO 교회

청소년이 위험에 많이 노출되어있다. 문재인 정부 때 마약정보반을 해체. 우리 사회가 병들었다.  그러니까 이번에 4월 10일날 선거는 아무렇게나 하면 안돼. 잘 알고 해야돼 (건국전쟁에 대한 설교. 거짓됨이 진실함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승만은 겸손하다. 고종황제때 일제로 부패되서 감옥에가서 사형선고받음. 그렇지만 나라를 위해 희생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함 )

 

잘못된 사람들을 뽑으면 안됩니다. 지금 이재명이가 저 전라도 지역에다 공천하는 사람들 보면 이석기를 통해 했던 그 통진당. 진보당의 사람들을 간첩이라고 기소가 되어있는 사람도 공천했어요. 정신 바싹 차려야 됩니다. 여러분들.

 

그리고 오늘 이렇게 방문하셨는데, 우리 아마 이번에 그 국민의힘에 이제 이렇게 경선을 하고 있는데 오늘 저희 교회 오셨습니다. 선거 때문에 앞으로 누구든지 오면 저는 인사를 시키니까 이 앞에 잠깐 서실까요?

 

이혜원 후보자. 이예훈? 이예훈 후보잡니다. (사진) 이지역 중구에 와서 이제 국민의 힘 이제 3명이 경선을 하고 있는데 오셨지요? 권사님이시지요? 네 차려 인사하고 들어가십시오. 고맙습니다.

박OO 목사 / 광OOOO 교회

인권조례가 통과되면 우리나라가 큰일 나기 때문에 잘못된 것은 폐지해야 되고 그것을 설명해야 되기 때문에, 그대로 사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박OO 집사입니다. 제가 광주시 학생인권조례 폐지를 반대해야 할 이유를 설명하러 나왔는데요.

 

왜 광주시 학생 인권 조례를 폐지해야 하느냐? 첫번째, 학생인권조례는 교육영역에서의 차별금지법입니다. 동성애, 성전환을 옹호하고 주장하는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학생들의 에이지와 성전환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4번에 보면, 유학생들이 역차별을 당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리고 5번에 유치원에서부터 동성애, 성전환을 옹호하고 조장하는 교육을 실시합니다. 7번째, 기독교학교조차도 종교활동을 제한하고 있고 예배 등, 종교행사의 참여를 강요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9번째 보면, 교권침해입니다. 최근에 서이초 안타깝게 교사 선생님이 자살하는 일이 있어서 아, 이 학생인권조례를 폐지해야 되는 여론이 많이 불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에게 사생활자유권, 휴식권, 이런 것이 있어서 나는 성행위를 할 수가 있는 권리가 있다. 임신할 수가 있는 권리가 있다. 이렇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광주는 학업성취도가 조금 높은데요. 2012년 학생인권조례가 들어옴으로써 수학이 중학교기준 7위에서 13위, 영어가 7위에서 14위, 고등학교는 수학이 1등에서 8위, 2위에서 9위로 이렇게 밀려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시작입니다. 여러분들의 서명이 시작이고, 중요한 것은 기도가 꼭 필요합니다. 그리고 학생인권조례가 지금 현재 16개 시도에서 6개만 실시하고 있습니다. 경기도가 제일 시작 먼저했고 그 다음 전라도 광주가 두번째로 시작을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10개의 시도에서 안하고 있거든요. 이번에 부산에서도 이거를 조례를 제정하려고 했는데 교회와 시민단체가 끝까지 막아서 싸워서 조례가 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현재 광주도 이 학생인권조례가 폐지 되도록 서명 및 기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OO 목사 / 사OOO교회

전OO : 그러나 나는 확신하기를 나는 우리 교회 지금 여기 온 사람들은 백프로 구원받을거야. 아멘. 나는 역사적 사명을 가지고 목회를 합니다. 제1의 사명이 뭐냐 내가 여러분들 다 천당보내는거야. 만약에 여러분이 이런 설교를 듣고도 천당을 못가고 지옥간다면 나한테 대한 직무유기야 직무유기. 그때 가서 내가 지옥가서도 내가 손해배상을 청구할 테니까. 나를 위해서라도 여러분은 백프로 천당 가야돼 안 가야돼? 아멘. 간단한거야 뭐야. 예수앞에 굴복하면 천국이 저의 것이요. 그러니까 주사파 애들아. 개딸들아. 절대로 전광훈 핍박하지 마라. 핍박하면 나는 점점 더 올라가. 니들은 개똥이 되버려. 알았지요.

 

여러분 일주일 동안에 이 장OO 목사님 때문에 큰 상처를 입고 지금 장OO 목사님이 유튜브에 나가서 이낙연 정당하고 합당을 하겠다. (좌중 안돼~) 이렇게 반응을 해서 큰 파장이 일어났는데. 그래서 여러분. 장OO 목사가 돌아오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람이 깜빡할 때가 있어요. 자기 판단이 맞는줄 착각할 때가 있어요. 그러나 광화문운동과 정치에 있어서는요. 내가 일인자에요. 그러믄 꼭 그런 말을 할때는 나하고 상의를 하던지. 말을 좀 하던지 그래야지. 당대표가 무서운데야. 당대표만 시켜놓으면요. 뭣대로 떠들어요. 옛날에 경험을 통해서도. 저기 지금 한동훈도 지금 지 뭣대로 하잖아요. 윤석열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대표님은 절대로 당대표 하지 마세요. 근데 핵심적인 한마디만 해주시면 되는데. 이낙연 정당하고 자유통일당하고 합당하면 되요 안되요?

신OO : 일단 정당이 합해지는거는 이념적으로 공통점이 있어야 됩니다. 그게 중요한 겁니다. 얼마 전에 이준석하고 이낙연하고 합당한다고 했다가 파기된 이유가 있었습니다. 지지자들이 왜 이낙연하고 합당하냐고 하면서 이준석 지지자들이 막 탈당을 하는거에요. 우리랑 생각이 다르다. 특히 정의당 소속의 인사들이 들어왔을 때 우리랑 너무 다른 사람 아니냐 하면서 이준석의 지지자들이 막 탈당을 하니까 그때서부터 논란이되서 결국은 같이 합당을 안했잖아요. 지지자들이 탈당을 하니까. 마찬가지로 자유통일당하고 이낙연신당이 합당을 하게되면 자유통일당의 애국세력들이 대거 이탈을 할 것이고.


전OO : 대거가 아니고 다~

 

신OO : 다죠. 왜냐면 자유통일당은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이념, 자유통일을 위해서 달려가는, 진짜 대한민국 어느 정당보다 뚜렷한 선명한 노선을 걸어왔지 않습니까? 문재인 정권과 싸우면서 윤석열 정권을 탄생시켰는데.

 

전OO :  장OO 목사를 위해 기도 많이 해주시고. 사람은 착각을 할 수 있어요. 잠깐. 잠깐동안 착시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고. 전국에 집회다니고 하니까 막. 와와 하니까요. 이게..한동훈처럼. 이 잘하면 내가 대통령도 할 수 있겠다. 이런 착시현상을 일으킬 수 있는데..절대로 그러면 안돼. 그래서 여러분이 기도를 쎄게 해주시고. 장OO 목사님이 이 예배를 반드시 볼거에요. 보면 빨리 돌아와요. 빨리 돌아오고. 형님. 내가 착각했어. 그걸로 끝나는거야. 빨리 돌아와 빨리 돌아오고. 다른 것은 내가 장OO 너한테 내가 못 따라가지. 내가 너를 어떻게 따라가겠어. 그러나 김OO 조OO 정신을 이어받아서 이 정당과 정치에 대해서는 내가 제일 잘 알아. 그러니까 일단은 정말로 절호의 기회가 왔어요. 왜? 저 누구야. 김OO 대표님 나오세요. 절호의 기회가 왔다고...

 

내가 사정사정해서 광화문에 설교 한번을 세웠어요. 옛날에 우리 본격적으로 할 때. 그래서 설교를 한번 했는데, 장OO 목사 잘들어. 내가 지금까지 한번도 말 안했는데. 나 때문에 너가 욕을 먹었다. 나 인정해. 그러나 욕하는 놈들은 다 좌파들이야. 그러나 장OO 너를 내가 여기 설교 시킨 것 때문에 내가 욕을 얼마나 먹은지 알어? 왜 저런 새끼를 설교 시키냐고. 그 설교중에 뭐냐. 이 문재인 대통령 님이라 그러니까. 그러니까 저런 놈을 왜 설교를 시키냐고 내가 욕을 바가지로 먹었어. 지금도 내가 말을 안해서 그렇지 문자메세지를 통해서 목사님 반드시 장OO한테 당합니다. 장OO하고 가까이하지 마세요. 이런 문자메세지가 수도없이 온다는 것을..너만 핍박당하는게 아니야. 나는 핍박 더 당해요. 이런 말을 내가 한적이 있냐고. 안했어 나는 지금까지도. 왜냐. 끝까지 달려서 가려고. 근데 말이야. 고OO목사 집회 가가지고. 전 OO 목사가 한 것은 다 실패했다. 아니 실패한 사람이 77만표를 만들어? 아무도 없이 나 혼자만 해서 77만표 만들었어. 이게 실패라고? 말을 그렇게 하면 안되지. 정말로 우리도 그때 무서워서 못 나갔을 때 외롭게 우리 전OO 형님이 혼자 투쟁해서 77만까지 만들어놨으니 이제 우리 형제들이 함께 다 하기로 했으니 이번엔 대박난다. 이렇게 설명을 해야지. 그런데 반대로 뭐라했느냐. 전OO 목사는 다 실패했고, 전OO 세력은 자기의 세력의 3분의 1도 안된다. 장OO 목사 통하여 부흥회는 잘하지만 부흥회 통해서 은혜 받은 사람은..조OO 목사님이 설교를 더 잘해 장OO이가 더 잘해? 조OO 목사님을 통하여 은혜받고 성령받고 방언 받은 사람도 성도는 말을 안듣는다 하잖아. 그러나 장OO 통해서 부흥회 한 사람들이 장OO 말 들을 줄 알어? 안들어 안들어. 이거는 조OO의 유언이여. 이런걸 왜 모르냐 말이야. 내가 나이가 몇 살 더 많으니까. 형님한테 사과하는건 챙피한게 아니야. 빨리돌아와. 빨리돌아오고.

 

이낙연은 국가보안법을 폐지시키는 사람. 헌정사상 최악의 정부가 윤석열 정부라고 하는데 어떻게 함께 하나. 중대재해 기업 처벌법도 통과시킨 사람. 어떻게 함께 손 잡을 수가 있나. 주사파가 잘못됐다고 말해야 하는데 지금 국힘당에는 그렇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3월부터 있을 주사파와의 전쟁에 맞설 세력은 광화문 자유통일당 밖에 없다.

김OO 목사 / 명O 교회

요즘 일류 국가가 미국인데, 미국은 기독교 국가다. 유럽의 나라들도 그렇다. 따르는 사람, 팬들이 많아도 소용없다. 서울 시장이 자살할 때도 어쩌면 그렇게 죽음을 따라가서 막아주는 사람이 없었을까? 산에서 떨어져서 자살하고 그런 일을 보라.

 

일류국가는 조화다. 독일, 스위스도 조화가 있고 균형이 있어서다. 우리나라 축구가 요르단에게 진 결과는 한심한 결과다. 손흥민이 하고 이강인이 하고 싸워서 그런거다. 검찰에 불려갔다 오면 병들고 다 죽더라. 예전에 어떤 도지사도 검찰에 불려갔다가 내가 기도해 줘서 안 죽고 잘 산다. 일류국가는 쏠림이 없고 균형이 잘 잡혀 있다.

 

스포츠는 스포츠인데 모든 국민이 그쪽으로 쏠리면 안 되다. 흥민이랑 강인이랑 싸우는 건 정상이다. 싸우면 하나님은 어느 편일까? 아무 편도 아니다. 사사기시대 아내를 강간당한 그 사람도 부인을 토막내서 전쟁을 선동한 일이 있는데, 그 때도 수습을 안 하고 선동한 유대민족이 망했다. 싸우는 건 무조건 마귀역사다. 싸우는 교회도 다 망한다.

정OO 목사 / 사OOO 교회

- 영화 “건국전쟁”에 대해서 적극적인 광고함, 상영관을 빌려서 단체 관람을 광고

- 설교 전 기도를 통해서 영화 “건국전쟁”을 만든 감독 부부를 위해서 기도함

- 예수님이 낙태, 동성애, 사회주의, 공산주의, 종북좌파를 미워하시기 때문에 우리도 함께 미워해야 한다고 하고, 문재인을 지지하면 그리스도의 영이 없거나 진짜 나약한 그런 사람이라고 말함

- 하나님이 동성애를 미워하시기 때문에 그 사람들에게 그 얘기를 해줘야 한다고함

 

제가 아직 사실 건국전쟁을 못봤습니다. 또 100만, 200만 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아무리 생각해서 안 될 것 같아서, 요번 화요일날 청담동에 있는 CGV 76석 관을 대관하기로 결정을 하고 제가 초청해야 할 분들 26명 초청을 했고 한 50명 자리가 남아 있습니다. 가격은 17,000원이라고 말을 하는데 혹시 이번 화요일 7시10분에 청담동 CGV에 오셔서 같이 관람을 하실 분들, 끝나는 시간에 김덕영 감독이 아마 부인과 함께 같이 와서 20-30분이 우리와 함께 같이 한다고 하니까 50여석 자리가 남아있으니 예배가 끝난 다음에 서점에 가셔서 성함, 매수, 전화번호 이렇게 적어주시면 선착순으로 하구요. 취소하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70명 정도까지만 받고 제 생각에는 청년들이 반쯤가고 연세드신 분들이 반쯤가고 이렇게 다양한 세대가 같이 가서, 같은 관에서 같이 보고 끝나고 감독님과 만나고 이렇게 좋은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님 너무 어려운 시점에 김덕영이라는 분을 우리에게 보내주시고 우리의 형제, 이승만이라고 하는 그리스도인, 하나님의 사람, 성령님의 내주가 있었던 분, 우리 형제 이 사람을 잘 조명하는 영화를 잘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 감사합니다. 그 부부를 주님께서 기억해주시고 예수님의 은혜 안으로 불러주시고, 예수님이 나의 유일한 구원자이시다. 고백하고 주님의 자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이승만 대통령의 인간적인 면모를 다루는 “이승만” 2편을 제작하려고 하오니 하나님께서 그 부부와 함께하시고 많은 사람의 도움을 통해서 이번에 좋은 영화가 다시 나오고 또 이승만 대통령 기념관을 짓는 모든 일도 탄력을 받아서 광화문 한복판에 아름답게 지어지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의 표상이 될 수 있도록 주님께서 도와주시길 간절히 원합니다.

 

예수님이 원하는 정치 낙태, 동성애, 사회주의, 공산주의, 종북좌파 뭐 이런 것 하는 것, 예수님이 미워하시니까 나도 미워해야 겠다는 사람들이 모여야 정상적인 교회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4년, 5년 동안 문재인이 겪어보지 않았어요? 교회 탄압하는 것을 보고도 문재인이 혹은 그와 유사한 사회주의, 공산주의를 옹호하고 지지하면 성경적으로 보면 그리스도의 영이 없거나 진짜 나약한 그런 사람으로 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동성애자를 보면, 하나님이 동성애를 미워하십니다. 얘기를 해줘야 그래야 그 사람이 돌이킬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기는 것입니다.

이OO목사 / 여OOOOO교회

자체 FGTV NEWS에서 이광재 전 국회사무총장(민주당 전 의원) 접견 방송 노출

예배 중 서영석 국민의 힘 예비후보 노출(약 23분 경)

고OO 목사 / 운OOO교회

창과 방패 이거 또 2탄이 나왔어요. 1탄이 너무 어렵다고 그래서 2탄이 나왔습니다. 이건 6.25에 관한 건데요. 꼭 여러분, 왠만하면 구입해서 보시면 집 안에 집안에 자녀들 가르치셔야 됩니다. 앞으로 엄청난 정신문제, 체제 전쟁이 옵니다. 이거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우리교회 IMBS도 광고를 실어주셨어요. 우리가 한게 아니고, 그 목사님이 실어주셔서 IMBS 더 피스 우리 국제학교 올려주셨습니다. 그 여기에 제가 또 안한다 그래도 저한테 상임사무총장을 맡아달라 그래가지고 이름 넣어, 돈내는거 아니냐 그랬더니 걱정하지 말라 그러더라고요. 안낸다. 아 싫다 그래도 넣어라. 고목사님 넣어주셔야 한다고 그래서 제 이름도 있습니다.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은 하실분들은, 집안에 꽂아두면 이거 괜찮아요. 하실 분들은 조정아 권사님께, 조정아 권사님. 조정아 권사님께, 인사하시겠습니까? 저분에게 조정당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건국전쟁, 기적의 시작. 두개 많은 홍보 부탁드리고요. 건국전쟁 우리 교회당, 건국전쟁을 지교회에서 보여주고 싶은 분들은 저한테 연락주시면 어느 기관에서 무료로, 돈을 무료는 아닌데 돈을 거기다 내줘요. 내주는데 시골교회, 어려운 교회들은 연락주시면 제가 연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교회는요? 우리교회는 돈 내고 봐요. 이해되시죠? 남의거 공짜로 생각하시면 안 되요. 우리교회는 그래요. 우리교회는 다 봤습니다. 보시고. 그리고 건국전쟁 김덕영 감독님이 내일 오셔요. 내일 오후 3시에 진짜 바쁜데, 우리 IMBS오셔서 학생들, 또 이렇게 영화에 대해서 나누는데, 오실 분들은 오셔서 함께 말씀 나누면 좋겠습니다. 오후 3시입니다.

 

3.1절 집회가 우리 이승만광화문광장에서 있으니까 여러분, 가실 분들은 왠만하면 가셔서 또 대한독립만세 외치시고 오시기 바라고, 지금도 계속 우리는 전쟁 중입니다. 우리 대한민국을 위해서 기도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장OO 목사 / 중O교회

<최OO 집사 기도>

우상을 섬기는 김일성 주체 사상을 따르며 교회 폐쇄법과 동성애 차별금지법을 발효하는 등 하나님의 질서를 파괴하고자 하는 저들을 분별하게 하사 저들이 당선되지 않도록 하나님 역사하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설교>

수십년 평생을 간첩으로 지낸 할아버지가 그 분 얘기예요. 남한의 모든 대모는 다 북의 지령으로 한 데~. 대한민국의 안타까운 사건이 다 지나갔습니다.  첫째가 천안함 참사였습니다….북잠수함 어뢰로 인하여 배가 부서지는 바람에 많은 목숨을 잃었습니다. 광주 5.18 참사…세월호의 참사…이태원 참사… 모두가 참으로 가슴 아픈 일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 안을 들여다보면 그나마 이런 참사들 안타까움 속에 어느 사건이 가장 위로 받고, 보상받아야 할 사건인가?

 

제일 중요한 건 하나님이 가장 정확하게 아신다는 사실이고, 그러면 사람은 모를까 아니죠. 사람도 다 알죠. 인간도 그렇게 어리석지 않거든요. 정당한 이득과 부당한 이득이 있듯이, 정당한 보상과 부당한 보상도 있는 것은 아닌지 여러분 무조건 이득만 보면 그것이 과연 옳은 것인가. 그냥 제가 조언해 드리는 겁니다.

 

광주 5.18때 보상을 하는데 내가 아는 한 분이 그걸 거절하시더라고..나는 이 보상 받을 이유도 필요도 없습니다. 라고..내가 볼 때 진짜 그 양반 훌륭한 거 아닌가. 그런데 참으로 신기한 건 그 훌륭한 분들의 명단이, 보상 내용이 공개가 안 된다는 거. 저는 비난하자는 말이 아닙니다 그냥 돌아보자는 말입니다. 나에 대한 처방이 옳은 것인지 그른 것인지를 돌아보고 살자 그 얘기입니다.

황OO 목사 / 창OOO 교회

<기도>

다가오는 총선을 통해서도, 주의 사랑하는 자들이, 주의 말씀을 두려워하는 자들이 선출이 되어 주의 말씀을 근거로 한 창조의 질서와 공의가 국회에서도 살아날 수 있도록 살피시고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영화, 건국전쟁이 역대급으로 흥행하고 있다. 이승만을 불편하게 여기는 세대들이 있는 이유는 전교조의 교육 때문이었고 더 나아가 북한의 영향력이다. 이 영화의 내용은 우리 기독교와 무관하지 않다.

 

영화 속에는 하나님의 은혜가 담겨 있다. 이승만이 예수 믿고 사람들을 전도한 스토리. 이승만이 영어 실력이 너무 좋아서 미국대학 들어간 스토리. 이승만이 한미우호협회를 만들고 끊임 없이 기독교 건국론을 주창했다. 대단한 인물이다! 이승만은 맥아더 장군과 45년 넘도록 끈끈한 우정을 쌓았다.

 

강력한 북한의 국방력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공산화 안 된 이유는 누구 때문인가? 맥아더 덕분이다. 미국에 감사해야 한다. 둘의 우정이 얼마나 좋으면 저렇게 끌어안고 팔짱 끼었겠는가?(사진 보여주며) 이승만의 놀라운 인간관계 덕분이다. 미국이 당시 보잘 것 없는 우리나라를 엄청나게 원조한 것은 이승만 덕분이다.

 

아이젠하워의 공약은 한국전쟁종식이었다. 그래서 당선되었고 휴전을 이끈다. 그때 포로들이 교환되어야 하는데, 자유의 맛을 본 북한군인들이 안 돌아가려고 했다. 이승만은 돌려 보낼 수 없다고 했다. 그래서 놀라운 지혜로 포로들을 일부러 탈출시켰다.

 

이승만이 미국에게 한방 먹인 것이다. 이승만의 위대한 이야기는 다음주에도 계속된다! 하나님은 이승만을 통하여 우리나라에 어떤 역사를 일으켰는가를 배우고 생각해야 한다. 이승만이 가지고 있던 불굴의 믿음을 배우고 이승만께 감사하자.

권OO 목사 / 주OO교회
새가족입니다. 한OO 성도님. 한OO 성도님은, 아 잠깐 일어나시면요. 한번 제가 소개를 좀 하겠습니다. 삼성반도체에10년 근무를 하고 이번에 국민의 힘에 인재영입에 활동을 하고 계시고, 동탄을 좀 섬기고 싶다. 크게 섬기고 싶다 이런 비전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 교회 등록을 해가지고 믿음생활 잘 하겠다고 이렇게 지금 소망을 하고 등록했습니다. 우리 박수로 한번 환영하고 축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