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니터링  집회 : 3.1 광화문전쟁 기도회


2024년 2월 20일~29일 까지 총 6회에 걸친 광주OOO교회의  특별 기도회를 모니터링 했습니다.  총6회에 걸친 기도회 에서 선거개입 발언과 허위사실 유포 등의 의도가 살펴지는 설교와 기도가 다수 포착되었습니다. 이에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과 선거법 위반 관련 법률 검토 후 선관위에 신고 조치 및 고발할 예정입니다.

2월 22일 / 황OO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무너뜨리려고 하는 원수는 오늘날 우리 지금 대한민국의 미디어는 누구냐? 주사파 세력입니다. 이 주사파 세력들에게 민노총, 전교조도 붙고 또 한노총인가? 경기동부연합~ 미디언에 붙어서 뜯어먹고 사는 세력들이 다 이 전쟁에 연결되어 있어요. 광화문 전쟁을 통하여서 이 원수는 누구냐? 우리의 주적이 누구냐? 결국은 주사파 세력들입니다.

 

대한민국 주사파의 세력들은 엄청나요. 엄청나~ 지금 이재명 세력과 문재인 세력이 암투 전쟁이 벌어졌어요. 지금요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들이에요. 우리는 결단코 자유통일당을 목숨을 내놓고 자유통일당에들어온 사람들을 위해 기도를 많이 해야 돼요. 여기에 들어온 사람들은 생명을 내놓고 들어왔을거잖아요?

 

이재명을 찍은 대한민국의 백성들이 1600만명 그 많은 사람들이 이재명을 찍었단 말이에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런데 우리가 이번 3.1절에 우리는 선재 공격을 한다!! 선재 공격을 하면 영적으로 이겨 놓으면 영적인 사건이 이 땅에 육적인 환경을 지배를 하거든요. 일단 우리는 성경을 알고 하나님의 성령을 받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3.1절날 우리가 이기면 4.10일 승리하는 거에요. 그것 때문에 천만 조직이 광화문에 다 모여야 된다. 첫째는 광화문은 재단이에요. 재단! 영적인 제사가 하늘로 올라가서 하나님이 받으면 흠향하고 불이 떨어지면 4.10일은 이긴거야. 그리고 불을 통하여서 원수 세력들을 박살내 버리거든요.

 

여기서도 우리도 날마다 나팔 부는거여~ 나가서 전화라도 나팔불고~ 나가서 움직이면서 다 나팔 불어서~ 3.1절날 광화문 가자! 광화문 가자! 내가 돈 대줄게 광화문 가자! 안돼? 우리 교회에서 돈 다 대줄게~ 버스비 대줄게~ 가자~가자~ 그렇게 해 가지고 이 사람들을... 첫째는 우리는 나팔을 불줄 알아야 해요.

 

하나님의 원수가 저 주사파 세력들이야. 공산주의 있잖아요? 하나님의 정치의 개념은 자유민주주의야. 근데 하나님의 원수가 누구냐? 선악과 따 먹은~ 이 선악과에서 출발한 것들이 저 공산주의 거든요? 그래서 우리는 안토니오 그람시에서 나왔죠? 전부 다 인본주의 들~ 인권이 어쩌고 어쩌고~ 야! 인권 소리 하지 말어~ 이 문재인 원수의 시작이 김대중이야 김대중! 우리는 이런 세력들과의 전쟁이... 가장 최고의 깊은 어둠 속의 전쟁이 뭐냐? 이번에 3.1절에 광화문 전쟁이야. 이번에 우리는 광화문 전쟁을 통해서 죽느냐 사느냐가 결정 돼 버려 그래서 우리 사랑의교회 군사를 부르는 거야. 그리고 이 유튜브에 들어온 군사들은 아멘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3.1절에 이 영적인 미디언 민족, 미디언 족속, 이 주사파 세력들에 대하여서 반드시 심판이 일어나야 돼. 미디언에게 여호와의 원수를 갚아야 돼.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니까 하나님 아버지의 원수를 갚으면 내 원수가 죽는 거야.

 

지금 광주에도 바람이 불고 있어. 광주 저 북구에 민주당 조오섭 현역 국회의원 있잖아요~ 떨어져 부렀어. 그래 가지고 바뀌었어~ 뭐냐면 그 일들이 하나님이 일하고 있어요. 이재명이가 완전히 문재인 쪽은 싹 다 물갈이하는 거야~ 자기들끼리 전쟁이 일어나는 거야.

 

여러분 지금 날마다 날마다 우리 전광훈 목사님이 전국적으로 대형 집회를 하면서 수천억의 돈을 써가면서 이렇게 이 나라를 온 대한민국을 지방마다 동네까지 다 들어가서 지금 나팔을 불고 역사를 가르치고 거짓말을 뒤엎어버리는 그런 지금 교육들을 하고 다니잖아. 그걸 보면서 와 우리 전광훈 목사님은 제2의 이승만이다. 이승만 대통령이 전부 다 다니면서 가르치고...그런데 이 거짓말의 프레임을 씌워 가지고 있잖아요~ 참 기가 막히죠?

 

보좌가 지금 이곳에 있어요. 할렐루야~ 보좌의 역사는 현찰이에요! 현찰! 오늘도 하늘문이 열리고 천군천사들이 이곳에 내려와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사명은 하여튼 뭐 전라도..전주도 마찬가지요~ 어려운 사람들 다 모아놔. 버스비 다 지불할게. 어디든 버스비 지불할테니까... 지금은 선거기간이라 지불이 안되니까 돈 지급이 안 돼요~ 우리는 서로 주전자의 섬김을 통하여 따뜻한 찬 한잔이 되어 주는 그런 역사가 일어나야 돼요.

 

<통성기도>

4월 10일 우리는 총선에 승리하여 230석을 얻어 자유통일당이 대한민국을 움직일 수 있는 지팡이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2월 24일 / 황OO

4월 10일 이번 총선에서 200석을 넘게 하여 광화문 대회를 통하여 우리가 전쟁에 승리해야 총선에 이길 줄 믿습니다.

 

지금 우리는 이미 전쟁 날짜는 받아 놨어요. 4.10일이 전쟁인데 3.1절에 불이 내려오면 우리가 먼저 선제 타격을 이기는 거에요.

 

전광훈 목사님이 계속 우리한테 교육하시죠? 전쟁이 준비되어 있다고 김정은이 핵 쏘는것 보다 더 무서운 전쟁이 우리 광화문 안에서 내적 전쟁이 일어난다~ 정말로 무서운 일들이 뒤에 준비되고 있지만 우리는 그런 전쟁을 하나님 앞에서 정말로 회개하면서 우리가 전쟁 군사가 되어 이 뒤에 준비되어 있는 전쟁들을 날려 버려야 합니다.

2월 26일 / 황OO

그래서 우리는 3.1절 날 이기면 4.10일 반드시 이길 것이다. 우리는3.1절을 이기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연계해서 빛 비춤을 주셨어요. 3.1절 전쟁기도를 해라!! 그래서 벌써 저런 교회가 포도원 교회만 있을까? 지금 일반적인 전쟁이 아니에요. 대한민국 온 천지가 전쟁중이에요. 왜? 우리 광화문 세력들을 죽이기 위하여서~ 그리고 그들이 통로를 다 차단하고 있어! 광화문으로 못가게 하기 위해서~

 

전광훈 목사님이 욕을 한다 뭐 어쩐다 막 그러는데 욕 하니까 진짜들이 더 모여! 목사님 입에서 나온 그 욕은 일반적인 욕이 아니야. 그것은 칼이야 칼~ 검이란 말이야! 이 검이 찌르고 가슴을 딱 쪼개버리니까 이 진리의 알곡들이 더 보여~ 지금 숫자가 더 늘어나잖아요! 자기네들이 막아도 우리는 승리할 수 밖에 없어요~

 

저는 이미 벌써 김대중 우상까지 두드려 부시는~ 박살 내버리는~ 그것을 이미 나는 부셔버린 걸로 그렇게 지금 시작하고 걸어가고 있으니까 여러분도 이미 김대중 우상은 박살나버렸다.

 

광화문에 우리가 이겨도 4.10일날 우리가 승리해도 저들이 내전을 일으킬 가능성이 지금 분명히 있다고 그렇게 하셨잖아요. 그렇더라도 우리는 피흘리기까지 두려움이 없어져야 돼요.

오직 3.1절을 통해서 4.10일 승리한다는 마음 하나만 품으면 반드시 하나님이 불 옷을 입혀주셔요~

2월 27일 / 황OO

우리 전광훈 목사님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 아버지시여 자유마을로 온 나라를 외치고 다니는 저 나팔소리가 하나님 아버지여 다 들리는 곳곳마다 하나님 아버지 여호와여 깨우는 소리가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이 밤에도 우리에게도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30배 100배 축복으로 아버지여 불을 쏱아 부어 주시옵소서.

 

그리고 지금 민주당에서 78명, 무소속까지 79명이 교회폐쇄법 발의했잖아요. 그들(교회 비방하는 현수막 붙인 사람들)에게 그런 것도 전해야되요. 교회폐쇄법 전했으면은 너희들은 어, 이 자유통일당 가위표치고, 무시하고 어, 우리한테 어, 뭔 교인들이 그따위로 행동하냐고 하면서 그렇게 우리한테 퍼붙어대고, 껌 짝짝 씹으면서 장로란 자들이 그러고, 그런 모습을 볼 때에 그러면 교회폐쇄법이 너희는 통과되면 너희들 교회는 너희들이 그 거대한 바벨성 같은 그 큰, 수천석의 거대한 성 같은 교회를 지어놓고 어깨를 으시대면서 하는 너희들은 도대체 어디로 갈건데? 교회가 폐쇄되면 어디로 갈건데? 우리는 새 예루살렘을 위하여서 지금 전쟁하는 거에요. 새예루살렘이 이 땅의 우리 선진들과 사도들에 의하여서 이 땅에 내려와서 교회로 오순절 통하여서 교회로 지어졌어요. 네. 그 사도들의 터에 지금도 우리는 짓고 가는거잖아요. 에베소서에 말하는 것처럼… 이런 시대 속에서 온 천지가 다 혼돈해 있습니다. 막 혼돈해 있어.

 

그러니까 내가 죽더라도 바르게 잡아놓고 내가 죽어야 될거 아니여. 나도 4월 10일날 그 이상은 살고 싶지 않아. 요즘의 심경 같으면요. 불안하고 끓는 마음으로 애가 타는거야. 4월 10일까지만 살아야 겠다. 더 이상 내가 뭐하러 살리. 어제 사태를 보고도 교회가 뭔지도 모르고 교회폐쇄법이 발의 된것도 모르고. 대한민국이 지금 연방제로 북한으로 지금 기울어져 가는 것도 모르고, 자기들것만, 자기만… 와스디야. 에스더서로 보면 와스디야 와스디. 다 주님하고 관계도 없는 자기 잔치를 하고 있단 말이야.

2월 29일 / 황OO

오늘밤에 한 번만 더 불덩어리가 되면, 내일 우리가 광화문 광장에 가는 즉시 우리의 불이 광화문에 모인 모든 대한민국의 백성들에게 우리의 불이 붙는 역사가 얼어버린 인생들에게 우리의 불을 던져주는 역사! 그래서 우리가 승리할 줄로 믿습니다. 수고하고 애쓰셨어요~ 4.10일 기도회를 하겠지만 일단 1차로 3.1절 전쟁 기도회 우리는 이겼어요. 이미 이겼습니다. 미디언 연합군대를 이 기도원 군대가 완전히 이기고~ 세상말로 개박살나는 것처럼~ 우리가 여기에서 이기면 사단의 세력들은 물러가게 되어 있어요. 왜냐? 우리의 사이클이 하나님의 사이클하고 맞춰졌잖아요? 그러면 저들은 물러가게 되어 있어요.

 

오늘 보너스 받았어요? 안 받은 사람 손들어봐~ 늦게 온 사람~ 다 줘요 안 받은 사람도~. 우리 지금 유튜브 성도는 뭔 보너스 하네요? 진짜 줬어~ 이게 영적 가치로 엄청나게 큰거야. 목사님이 막 감동을 해가지고 오늘 보너스를 줘야되겠다~ 오늘 온 사람 대박 난거야. 이게 영적으로 엄청난 가치가 있다니까. 다음에 또 더 크게 쏠수도 있어.


목사님 하나님 닮아가지고 얼마나 기분파인지 몰라. 두번째 전광훈 목사 닮아가지고 얼마나 기분파인지 몰라. 다음에는 저기 뿌릴라고~ 주님이 주신거니까... 이렇게 전쟁 기도회에 날마다 나와서 우리가 불을 만든데 힘을 다했잖아요? 뭔들 못주겠어? 있는 거 다 주고 싶은데... 주님이 그렇게 주실 줄로 믿습니다. 아멘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