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6일 까지 2박 3일에 걸친  특별 성령 집회를 모니터링 했습니다.  이 기간동안 선거개입 발언과 허위사실 유포 등의 의도가 살펴지는 설교가 다수 포착되었습니다. 이에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과 선거법 위반 관련 법률 검토 후 선관위에 신고 조치 및 고발할 예정입니다.

3/4,  조OO 목사

이재명의 가장 이재명을 흔들던 사람 아니여. 유동규가. 박근혜 대통령을 흔들었던 사람이 최순실. 그런데 기가막힌거는 최순실씨도 전광훈 목사님께 돌아왔고. 유동규씨도 전광훈 목사님께 돌아왔고. 이게 왠일이냐니까 왠일. 아씨

 

아니 그랬잖아. 국민의 힘의 김경률이가 마리 앙뚜아네뜨!!! 그게 김건희 여사만 단두대에 목베인다는게 아니여. 레오 6세도 단두대에 목은 베었다니까 같이??!! 이새끼가 국민의 힘에 있다 이거야~ 아이 새끼가 증말~ 내가 이새끼라고 하는데 왜 말이 많어~ 개자식이라고 안한 것만도 감사해라 이 새끼야.

 

아니 세상의 김건희 여사를 목을 잘라 죽인다고 하는 이런 인간을. 아 진짜 선거법 때문에 말은 못. 얘는 공천도 안했으니까 이새끼 조지야돼~ 아~ 증말~씨. 열받네 열받어

3/4, 전OO 목사

지금 오늘도 지금 유튜브에 또 드릅게 많이 들어왔네. 세상에 막. 여기 너알아면 7000명이 들어오고 너만몰라에서 10000명이 넘는데 지금 목사들이요 지금요. 내 설교를 다 집구석에서 듣고 있어요. 왜 듣는지 알아요? 은혜받을라고 듣는게 아니에요. 오늘은 무슨 실수를 하나. 요고 잡아 낼라고 지금요. 집구석에서 핸드폰 가지고 촥 보고 있어요. 천날 떠들어봐라. 아무리 잡아내봐라. 나는 오늘 절대 실수 안해. 틀림없이 또 욕할 텐데. 이 욕은 진리야 진리. 내가 하는 욕은 진리라고. 요건 또 아멘 드럽게 안하고 난리야. 내가 문재인을 보고 야이 개새끼야 너는 간첩이야 이새끼야! 이렇게 욕을 했기 때문에 대한민국이 살아난거여. 아멘

 

두손들고 아멘~ 내가 만약에 그때에 문재인 대통령 각하님. 대통령님. 그러시면 아니되옵니다. 내가 이렇게 말했으면요, 내가 깜빵도 안가요. 내가 왜 깜빵가. 내가 세 번 깜방갔다온 것 때문에 대한민국이 살았어. 살았다고오 아멘! 할렐루야.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다~~ 하나님의 은혜로 두 번째는 전광훈 목사 은혜로 대한민국에서 살수있다는거에 대해서 박수쳐 박수쳐 빨리 박수쳐.

 

내가 세 번 깜빵 안갔다 왔으면 대한민국이, 오늘날 대한민국이 존재해? 윤석열 대통령이 당첨될 수 있어? 정권교체가 됐어;? 그러면 이재명이가 대통령 됐으면 오늘날 대한민국이 어떻게 됐겠어. 이미 벌써 연방제로 북한으로 넘어가버렸어요. 이재명이가 됐으면. 이것도 모르고 말이야. 이 목사 개새끼들이. 전광훈을 씹고 있단 말이야 이 개자식들이 말이야. 야! 참나 증말. 다시 해봐 야!

 

초 강력한 본드로 딱 붙여 버려야 돼. 믿습니까? 그래야 우리가 유대인의 공동체를 이길 수 있고, 25평 아파트도 다 꽁짜로 다 얻을 수 있고~ 죽을때까지 한달에 100원씩 다 탈수 있고~ 이게 다 붙어야 역사가 일어나는거야. 이번주 안에 1000만개의 자유마을 카드가 붙어야 되는거야. 그거 때문에 내가 여러분을 주워 모은거야 여기에. 믿습니까? 돈 10만원이 없어서 못왔다고? 좋아. 내일 빨리 술팔아서 와. 내가 내일 오는 놈은 돈 안받으께. 근데 여러분들 또 나한테 우리는 왜 받았어요? 빨리 내놓으세요. 나한테 돈 내 10만원 내놓으세요. 안줘 이년들아.

 

우리가 이재명의 포로요? 한동훈의 포로요? 정말 씨.. 한동훈이는 나이로 계산해 보니까요 우리 한나(아들)하고 비슷해. 내 자식뻘이여. 근데말이야 윤석열한테 대들면 돼 안돼. 국가 질서도 모르고 말이야. 지맘대로 공천해 버리고 지맘대로 떠들고 말이야. 어? 그것도 빨갱이 말이야 김경율이하고 합쳐가지고 말이야. 암만 떠들어도요, 이재명 개 지랄떨고, 한동훈이가 암만 개 발광 떨어도요 윤석열 못이겨요.

 

이게 윤석열의 위력을 아직도 모르는거야 이거를. 만약에 한동훈이가 공천 딱딱 찍어서 요거는 내꺼야 내꺼야 해서, 그래 200석을 다 지가 만들었다 쳐도, 윤석열은요 속이 깊은 응큼한 사람이거든. 그거요 핵심 몇사람요, 장관 열사람만 딱 시켜준다 그러면요, 한동훈 발로 다 차버리고 다 윤석열한테 다 붙어버려. 정치 모르면 나한테 와서 좀 배워. 절대로 전직 대통령의 동의 없는 다음 대통령은 없어요.

 

박근혜가 당선될때도 이명박이가 동의를 해서, 글로 간거야. 김대중도 똑같애. 김영삼이하고 내부로 뒤에서 이미 다 짠거야. 자기 아들 김현철을 깜빵 안보낸 조건으로. 왜. 이회창 한테 주면 이회창은 법관출신이라서 원칙대로 한다 이거야.

 

그래서 가정공동체에 붙어살아라. 교회공동체에 붙어라. 그래서 이번에 4월 10일을 통하여 대한민국이 다 하나가 되야되. 이재명도 쳐내고, 한동훈도 쳐내고, 국가 공동체는요 선거를 통하여 경쟁 하다가 선거가 끝나면 다 하나가 돼야 되는 거야. 주사파들같이 한 나라에 국가 두 개를 만들면 돼 안돼 . 안돼는거야 이거는. 이거는 망하는 거야.

 

지금 대한민국 대통령은 누구야? 지금 대한민국 대통령은 누구야? 윤석열은요, 내말이 백프로 맞아요. 이승만 박정희 다음에 최고의 대통령이야. 선지자가 맞다 그럼 맞는줄 알란 말이야. 응? 그럼 대통령이 말을 하면 들어야되 안들어야돼. 허이구 이 개새끼들아... 도대체가 아 대통령이 옳은 말을 해도요 무조건 말이야. 어? 이나라 망하는 거야 이렇게 하면 안되는 거야. 이렇게 하면 안되는 거야. 그럼 목사님은 왜 저 문재인 한테 안붙었나요? 문재인 그새끼는 간첩이니까 안붙지 내가. 간첩한테 왜 붙어.

3/5, 김OO 교수

저는 4월 10 일에 총선이 끝나고 나면은 이 더불어 민주당이 어떤 종류의 정당이 될 것인가 에 대해서 여러분 말씀 드렸습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민주당은 4월 총선이 지나면은 껍데기는 민주당이지만은, 알맹이는 어떤 당이 된다그랬어요? 예... 통합진보당 같은 정당이 된다 말했습니다. 왜그러느냐? 이재명을 성남시장으로 두 번이나 당선시켜준 그런 배후세력이 있습니다. 누굽니까? 바로 경기동부연합입니다. 이재명을 경기도 지사로 만들어준 그런 배후세력이 있습니다. 누구죠? 예. 바로 경기 동부연합입니다. 이 경기동부연합이라는 사람들은 소위말하는 주사파중에서도 찐 주사파에요. 찐주사파.

 

그런데 이 이재명을 둘러싸고있는 진짜 주사파들이 그동안 이재명을 이용해서 계속해서 세력을 확장하고 확장하고 또 확장해 왔는데, 이번 총선을 통해서 이사람들이 민주당을 통째로 꿀꺽 삼키려고 하고 있다 이말입니다.

 

그래서 경기동부 연합에 진성 주사파 세력들은 이번 총선을 통하여 당의 실권을 장악할 것이고, 아 그래서 그 외에 현재 민주당 국회의원들은 공천을 주지 않아서 줄줄이 줄줄이 다 당에서 나와야 할 것이다! 라고 제가 언제 말씀드렸어요? 작년 11월 2일, 제가 다 찾아보니까 작년 11월 2일날 처음 말씀드렸어요. 의정부에서 집회할때 제가 말씀드렸는데, 그런데 어떻게 됐죠? 지금 4개월이 지났는데 민주당에서 국회의원들이 줄줄이 줄줄이 사탕처럼 다 탈당하고있는 거에요. 이낙연이는 말할 것도 없고, 그동아 민주당에서 탈당한 사람들 보니까, 홍순의 의원, 조정훈, 박주묵, 박봉애, 이상훈, 설훈, 유승희, 이수진, 전병헌, 이석현, 신경민, 최운열, 김종민, 이원욱, 조웅천 의원 등등 끝도 없어요.

 

최근에 김형주라고 하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부의장 이죠? 탈당한다 그랬죠? 근데 또 국민의 힘으로 간대요 또. 기가막힙니다. 뿐만아니라 김윤식이라고 하는 전 경기도 시흥 시장등등 지자체에 여러 민주당소속 지자체장들도 민주당을 탈당하고 있고, 지방 의회에서도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이 탈당하는데 너무많이 탈당하니까 이제는 뉴스에도 안나와요.

 

셀수도 없이 많은 사람들이 지금 쫓겨나면서 뭐라그러냐면은, 이재명이 민주당을 사당화 하고있다! 뭐. 개딸들이 당을 장악하고 있다. 이런얘기를 막 하는 거에요. 쩝. 근데 제가 이 민주당의원들한테 하고싶은 말은 뭐냐면, 그 너알아티비에 있는 제 특강, 유튜브 비디오 한번 봤으면 미리알고 대처를, 대처 즘 세웠을텐데, 아무 생각없이 저러고들 있다가 지금 쫓겨난겁니다. 웃기는게 뭐냐면 더불어 민주당위원들이 자기당에서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것인지를 몰라요. 저 우리는 바깥에서 다 보면서 저거 다 쫓겨난다. 알고있는데. 언제부터. 11월달부터. 예.

 

감 못잡고 있다가 지금 허둥지둥 쫓겨나고 뛰쳐나오고 있는거에요. 그래 제가 그때 그랬잖아요. 그 주사파 2세대가 뜽장하는데 이사람들이 진짜 무서운 놈들이고, 그래서 민주당에서 주사파 족보에 없는놈는들은 다 쫓겨난다 그랬잖아요. 그대로 되고 있어요. 심지어 주사파 1세대, 임종석이도 저기 성동구 갑 지역에 국회의원으로 나갈라고 했는데, 컷오프 당했어요. 컷오프. 아예 탈락. 탈락. 그래가지고 야 임종석이는 주사판데, 아이 그 주사파 정당이 될라그러는 그 민주당에서 왜 주사파 쫓아내냐? 에? 왜그런지 알아요? 에.. 이 주사파 2세대들이 보기에는 1세대 임종석이 같은 놈들은 타락했다. 이거야. 타락한 주사파다 이렇게 말하는 거야. 정권을 잡고 단물 다 빨아먹고 예? 주사파 답게 살지도 않고 주사파로서 했어야 할 일들을 하지 않았다 이거야. 그래서 배신자들이라 이렇게 부르는 거야. 배신자. 나가라 이거야 나가라. 그럼 우리는 뭐냐. 우리는 순수한 주사파다. 타락하지 않은 주사파다 이거야. 그말은 무슨 뜻이냐면 우리는 돈에도 관심 없고, 명예도 관심없고, 관직에도 관심없고, 우리 그런거 다 관심없다. 우리는 뭐에만 관심있느냐? 남조선 해방에만 관심이 있다. 우리는 연방제 통일에만 관심이 있다 이거야. 에. 이런거에만 관심이 있는 이 2세대 주사파들이 지금 이재명과 함께 실권을 장악하고 있는 겁니다. 그래 제가 보기에는 민주당은 이번총선에서.

 

승리하는거는 씁 아마도 거의 포기한게 아닌가. 그런생각이 들어요. 총선 공천도 문제지만은, 민주당은 가만히 보면은 선거가 코앞까지 다가왔는데 어떤 방향으로 이 총선을 방향을 잡고 이제 켐페인을 할지 아직 감을 못잡고 헤매고 있어요. 할렐루야. 다행이죠. 만약에 민주당이 지금이라도 정신을 차리고 총선에 대해서 방향을 딱 잡고 국민의 힘과 정부여당을 강하게 공격하면서 바람몰이를 하면 절대로 국민의힘이 쉽게 이길수가 없습니다. 저는 그런걱정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아 쟤네들이 이번에 강력하게 특별히 이 경제상황이 안좋아잖아요. 우리나라가 지금. 경제상황이 안좋으니까 경제문제를 집중적으로 물고 늘어지면서, 그거를 막 공격하면서 용산을 공격하고, 국회, 국민의힘 공격하면서 여당 정부 공격하면 이게 지금 자알 먹힐수 잇는 상황인데, 얘네들이 지금 그럴 정신을 못차려. 왜? 지네들끼리 막 치고박고 싸우고 공천문제 때문에 내부문제 때문에. 그러니까 민주당은 지금 솔직히 제가보기에는 어떤느낌이냐면 총선 승리에는 관심이 없는것같아요. 지금 뭐에 관심있냐면 이재명을 중심으로해서 이재명을 지킬 수 있는 사람으로 똘똘똘똘 뭉치는거. 우리 세력. 이죠. 이 주사파 2세대. 총선에 지더라도 우리는 똘똘뭉쳐서 민주당을 장악하고 4년을 잘 버틴다. 한마음 한뜻으로 4년을 함께 버틸수 있는 놈들은 여기 모여라 이거야. 그러고 있는거야.

 

그래서 이제 총선이 끝나고 나면은 어떤일이 벌어지냐면, 우리나라에 정치 지형이라그래요. 정치지형. 우리나라의 정치지형에서 소위말하는 전통정 야당이라고 하는 이 야당은 어떻게 된다? 완전히 사라지고 없어진다. 이거에요. 뭐가 남느냐? 주사파정당이 텅. 남는거야 주사파 정당이. 이낙연이작 지금 나가서 정통야당을 만들어볼라고 지금 애를 써요. 잘 안되죠. 지금 안되고 잘안되고 있어. 별로 성공못할 거야. 전통야당은 없어지는거에요. 이낙연이가 그러면은 왜 민주당에서 쫓겨나게 되었느냐 이런 운명을 맞게 됐느냐. 그것도 제 지난 강의들을 이 이낙연이가 들었으면 지가 왜 민주당에서 쫓겨났는지 이유를 알텐데. 에. 제가 보기에는 쫓겨나면서도 왜 쫓겨나는지 그 이유를 몰라요. 제 강의 지금이라도 들으면 알텐데. 안들으면 죽을때까지 모르고 쫓겨나는 거에요. 이낙연이가 쫓겨나는 이유를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뭐때문이냐. 6.15공동선언때문이에요. 파워포인트 준비됐나요?

 

이게 다 누구때문이에요? 김대중 때문에 그래. 김대중 때문에. 이낙연이는 누구원망해야돼? 김대중. 평양가서 연방제 통일하겠다고 에? 그 약속하고. 내려와서 이렇게 된거야 지금. 지금 4월 총선이후에 우리나라의 정치 지형이 바뀌는데 다시말씀드리면, 전통적 야당은 지금 없어지는에요. 이제 더불어 민주당은 전통적 야당 아닙니다. 완전히 이거는 북한의 조정받는 주사파정당이에요. 자. 그러면 그다음 질문이 뭐냐면 그러면 국민의 힘은 어떻게 돼냐, 국민의 힘은.

 

국민의 힘은 이번 4월 총선을 거치고 나면은 어떤 정당으로 우리앞에 짜잔 하고 나타날 거냐. 거기에 대해서 제가 지금부터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데. 과연 국민의 힘은 이번 4월 총선을 통과하면서 그동안 대한민국을 공산세력으로부터 지키기위해서 희생적으로 용감하게 지금까지 싸워온 우리 보수세력의 열망을 담아내는 그런 제대로된 보수정당으로 다시 태어날까요? 어떻게 아셨어 어떻게 아셨어. 아니야 아니야 절대 아니야. 그러면 얼마나 좋겠느냐. 하는건데 절대로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지금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실질적으로 당 대표의 역할을 맡고 있어요. 그러면 결국은 한동훈이의 머릿속에 마음속에 미래의 국민의 힘을 어떤 정당으로 만들려고 하는가? 그거를 우리가 가만히 들여다 봐야되요. 어떤 사람의 머릿속이나 마음속을 들여다보는게 쉽지는 않지만 들여다 보는 방법이 있지요. 지금 우리가 한번 들여다 볼라그래요.

 

아, 근데 저는, 개인적인 의견인데, 저는 그래서 자유통일당. 에 희망을 갖고있습니다. 그랬더니 거기 앉아있는 분들중에 반 정도가 아멘 할렐루야 하면서. 굿뉴스 하나 말해드릴까요 굿뉴스? 우리의 보수. 기독교 보수 세력의 의견을 담아내고, 강력하게 추진할 수 있는, 그런 정당이 이미 만들어져있다는 거야. 바로 뭡니까? 바로 자유통일당입니다. 자유통일당이야 말로 앞으로 우리 기독교 보수 세력에 정치적 신념과 우리의 가치를 제대로 정치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그런 정당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3/5, 손OO 목사

우리 국힘당, 국민의힘당은 아무리 봐도 이 당은 우파가 아니에요. 야..중도에요. 중도 정도. 중도. 조금 잘봐주면 중도우파. 정통우파는 아닙니다. 야 그러니까 4.3사건 특별법에 서명이나 하고 앉아있고요. 이들은 역사관도 없어요. 이승만대통령의 건국이념도 없어요. 우리는 자유 민주주의를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는 정통우파는 자유통일당 밖에 없어요. 여러분들은 자유통일당의 투사들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알아야 되요. 국힘당은 진정한 우파가 아니에요. 진정한 우파 되려면 역사관이 분명해야 됩니다.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로 세워진 국가입니다.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쟁 한미동맹, 기독교 입국론에 세워진 국가에요. 자유민주주의로 싸우지 못하는 정당은 우파정당이 아닙니다. 중도입니다. 중도 중도. 색깔을 분명히 해야되죠.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이를 위해 싸우는 지금까지 싸워왔던, 시장경쟁을 지켜내고 한미동맹을 지켜내는 그러한 진정한 우파 정당은 자유통일당 밖에 없어요. 알려야되요.

 

이거는 제가. 여러분 편이라 하는 얘기가 아니에요. 제가 전광훈 목사님 친구라 하는 얘기가 아니에요. 눈을 씻고 한번 보라고요. 정말 대한민국에 진정한 우파 정당이 있는지. 국힘당이 진정한 우파 정당인지. 우파정당이 아닙니다. 우파정당이 되려면 분명한 국가관을 가지고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싸울줄 알아야죠. 좌파집권 세력들이 주사파가 민노총이 자유민주주의를 무너뜨릴 때, 시장경쟁을 무너뜨릴 때, 한미동맹을 깨뜨릴 때 이것을 놓고 싸울 줄 아는 정당이 진정한 우파지. 국힘당이 언제 이거를 놓고 싸워봤어요? 진짜 싸워봤냐고요. 그들은 우파정당의 자격도 없고요. 그들은 기껏 봐줘야 중도에서 조금 우파에요. 조금. 요정도. 우리가 예수한국 복음통일 반드시 이루어야 됩니다.

3/5, 장OO 목사

우리가 이번에 저 주사파세력을 다 짤라 내야 되거든. 아 그런데 국민의 힘이 그걸 못하는거야. 우판데도. 그래서 어쩔수 없이 우리가 자유민주주의를 이루기 위해서 자유통일당과 특별히 우리 자유마을 식구들이 대한민국을 살려야 되는거야. 얘들보세요. 직접민주주의를 포장하고 나온 촛불시위 촛불혁명.

 

더불어 민주당이 180석가지고 완전히 대한민국을 망가뜨려 놨어요. 이번에는 심판을 저들이 받아야 되는거야.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어놨어요. 지금 내가 시간되면 내가 다 조사를 해놨는데 문재인 정부의 실정 한거를 다 뽑아 놨어. 얘는요. 지금 바로 감옥에 가야 돼. 진짜 나라를 얼마나 개판으로 만들어 놨는지 몰라.

 

진보 보수 보수 진보라 하는건 이건 누가 갖고 온거냐 하면 2006년 1월 1일날 김정일이가 지령을 내려보내요. 뭐라고 얘기하냐면 이제부터는 저들의 반 보수대연합과 진보대연합이 연합을 해가지고 이 보수라는 것에 프레임을 씌워서 저들은 꼴통 낙후된 사람들로 몰아버리고 진보는 굉장히 혁신적이고 발전적이고 젊은걸로 프레임을 씌워라. 프레임의 독극물을 먹여라. 이게 김일성의 지령이었어. 그러니까 보수 진보라는 말은 이게 북한의 지령이야. 우린 여기에 넘어가면 안돼. 우린 성경은 우하면 우하고 좌하면 좌하는거야. 예면 예요 아니면 아닌거야. 우리는 둘로 딱 갈라져. 우파냐 좌파냐. 자유민주주의냐 공산주의냐. 대한민국 이 두가지로 딱 나눠놔야돼. 진보 이러면 주사파 공산주의 간첩 이렇게 보면 돼.

 

그런데 국민의힘이 이 단어에 함몰이 되가지고 우리는 보수진보. 웃기는 소리하지 마라. 이게 다 북한의 지령이야. 근데 여기 보면 얘들 보세요. 혼자 싸우는게 모토니까 더불어민주당 안에 여러당을 만들어놓고. 우파는 당 하나밖에 없는거야. 그러니까 당 하나가 이 많은 당을 이길 수 있어 없어. 여러분 보세요.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고 그랬잖아. 보수 우파 정도 되면 이승만 대통령이나 박정희 대통령 같은 사람의 정신을 계승해야 될거 아냐. 왜 우파에 있는 이 국민의 힘 대표들도 김대중 무덤 앞에 가서 김대중의 뜻을 따르겠다. 이런 정신빠져. 그래서 내가 볼 때 국민의 힘은 정신 빠졌어요. 정신없는 당이야 정신없는 당. 제대로 정신을 계승하고 있는 당은요. 어디? 다시. 어디? 자유마을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어디? 대답 안하는 사람은 간첩이지. 자 여러분 이거를 한번. 동영상 한번 잠깐 볼게.

 

진보당이 3석이야. 새진보연합 3석. 연합정치시민회의 4석. 여러분 이 사람들이 북한의 지령을 받고 있는 이석기당의 하수인들 아닙니까? 이 사람들이 지금 공천된거라 봐야 돼. 넘겨서 보세요. 통합진보당, 민주연합당, 민중당. 이 사람들 다 들어가 안들어가요. 지령을 한번 읽어볼게. 북한의 지령이야. 민노총은 진보당 지지세력을 만들어 진보당이 지방선거에서 지방단체장 진출 가능성을 열고 2024년 총선에서 다시 원내 정당으로 진입하는 길을 열자.

 

자 이들이 들어가서 하는 일 위에 보세요. 우리 민족 힘으로 중립적 통일 국가를 만들자. 여러분 지금 허는짓들 보세요. 네번째 뭐가 나와요? 재벌의 독립경제. 이들이 주장하는게 그 누구야 이재명이가 쓴 책 가운데 대한민국을 혁명하라는 책을 구매해서 읽어보니까 서론에서 나오는게 대한민국의 재벌을 해체하고 기업가들을 구속한다. 1장에서 나오는게 대한민국의 역사를 파괴하라. 대한민국은 태어나서는 안될 나라라는거야. 기가 맥힐 노릇 아니에요 여러분? 도올이 한 얘기같아. 이승만은 이 미군의 괴뢰이고, 참 기가 맥힐 노릇을 하고 있다고요. 대한민국이 지금 잘 사는 나라가 됐어 못 사는 나라가 됐어? 아니 북한이 좋으면 지들끼리 가서 살면 될거 아녀. 여기 지령을 보세요. 이래가지고 여러분 진보당은 이석기 소속 북한의 지령을 받는 당이여. 그런데 이 사람들이 여러분. 당공천이 됐어. 비례대표가 됐어. 그런데 우리는 깨닫지를 못해. 그래서 이거와 맞설 수 있는 사람이 어딧어. 자유마을이 일어나야 되고 대한민국이 깨어나야 되는거야.

 

국민의 힘 정신차리라고. 당신들 혼자는 못 이겨. 그러니까 우리가 들어가야만 국민의 힘이 힘을 받는거지. 무서워서 광화문도 못 나오는데. 지금 나라가 이꼴인데 말싸움만 하고 앉았어?

3/5, 전OO 목사

지금요 한국 교회가 정신 못차리면, 하나님이 김정은을 통하여 음.. 잘 들어요 내가 협박하는게 아니에요. 나는요 셋째하늘 고린도 후서에. 이루 말할 수 없는 나는 거기를 갔다온 사람이에요. 5년전에 내가 수술을 하다가. 근데 진짜로 내가요 이걸 말을 못했어. 겁나서. 반드시 대한민국이 북한을 먹고 자유통일이 이루어 져요. 근데 그 사이에. 내가 천국에서 본게 있어 뭐냐. 환란을 한번 겪는다고. 김정은의 매를 한번 맞아보고. 이건 왜그러냐. 한국교회 때문에 그래요. 세상 때문에 그런게 아니여.

 

그래서 나는,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기 위하여, 순교적 정신으로. 반드시 이번에는 자유통일당이 들어가야 돼. (아멘) 들어가서 세상에 정치가들 저놈들을 다 쳐내야 돼. 자신있어요? 최소한 몇석이 들어가야 되느냐. 아니 200석 말고. 51석이 들어가야되 51석. 51석이 들어갈래면 일단은 비례대표에서 30석을 먹어야돼. 그럴래면요 1000명이 조직이 끝나야 되는거야. 그래서 내가 1000명 조직을 말 하는 거야 1000명 조직을. 아멘. 할래 안할래. 이거요. 안하면요. 반드시 대한민국은 다시한번 무덤속에 지금 또 들어갈 수밖에 없어. 같은 민족은 유대인들이 구약 성도들이요. 죽여라. 죽여라. 죽여라. 그래. 요즘요 목사새끼들이 전광훈을 죽여라 죽여라 죽여라 이거야. 야이 개새끼들아.

 

내가 죽으면 니들한테 좋은일이 있냐 이 개새끼들아? 아니 솔직히 지금 유튜브로 보는 목사 개새끼들 내말 잘들어봐. 니들이 지금 솔직히 사람이 인정할 꺼는 인정해야지. 내가 문재인하고 붙어서 싸우고 깜빵 세 번 안갔다왔으면 대한민국이 존재해요? 윤석열이가 대통령 될 수 있었어? 그럼 이재명이 대통령이 됐다. 그럼 이나라가 어떻게 됐겠어? 이미 북한으로 연방제로 넘어갔어요. 아멘.

 

그러니까 대한민국에는 지금 5300만 모든 국민들 더하기 응? 30만 목회자 25만 장로새끼들 더하기 개딸년들까지도 주사파들까지도 나한테 감사해야되. 아 그렇게 북한이 북한에 가서살고싶어? 보내주께 보내주께. 어? 이것들이 가라면 가지도 않고 왜 남조선에서 개지랄 떨고 난리야. 이거는요. 과장도 아니에요. 이건 현실이야. 내가 광화문에서 문재인하고 죽기살기 붙어싸우지 않았으면 대한민국이 존재해요? 그니까 여러분들은요 첫때는 하나님의 은혜고, 5300만 국민들은 다 전광훈의 은혜를 받은거야. 어? 박수쳐 빨리 박수쳐.

 

하여튼 목사라는 직분을 가진 놈들은, 장충체육관에 전국에서 14개 교단 전체 목사님들은 다 장충체육관에 모여야되. 오후 2시까지. 안오는 목사들은요 바로 북한으로 보내버려야되. 보낼 수밖에 없어. 아니 내가 살려놓은, 전광훈 목사가 살려놓은 나라에 니들이 왜살고. 왜. 왜살어! 아멘. 바쁘다 바뻐. 내일 여기 오전에 여기 집회 마치고, 여러분들도 또 장충체육관에 또 다 와야돼. 정신없어 정신없어. 우리는 지금 전투야 전투. 하루도 쉴날이 없어. 그대신에, 4월10일 총선 끝나면! 내가 여러분에게 1년을 휴가주께. 1년 휴가 줄테니까. 알았지? 1년휴가주고~ 여기있는 장로님들을 국회의원 당원 시켜서 장로님들은 국회에다 딱 쳐박아 놓고, 우리끼리 골프치러다니자. 캬 좋지좋지. 골프채 없는 사람 손들어봐. 아 왜이렇게 많아 또 이거참. 할렐루야 한 년 일어서봐. 내가 골프채 줄테니까. 다음주일날 당회장실로 와 알았지? 내 한 개 줄게. 이것도 일제. 일제. 일제라고.

 

거기다가 또요 문재인한테 알랑방구 떠느라고 뭐라그랬냐. 소OO하고요 이재명하고 젤 친하거든요. 소OO 하고 이재명하고. 소OO 저놈은요 진짜 목사직에서 제명시켜야되요. 근데 또 윤석열이가 대통령 되니까요 또 윤석렬쪽에 붙어가지고 알랑방구를 탁 뀌고 아이고.... 야야야야야. 야! 사나이가 붕알을 차고 이짜식들아. 지조가 있어야지 지조가. 이자식아. 정신나가가지고 정말. 미친놈같이 생겨가지고 말이야. 19명 한국교회 예배 드리게 했다고 지가 그걸 만들었다고.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