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7일 장충체육관에서  구국기도회를 모니터링 했습니다.  이 기도회에 선거개입 발언과 허위사실 유포 등의 의도가 살펴지는 설교가 다수 포착되었습니다. 이에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과 선거법 위반 관련 법률 검토 후 선관위에 신고 조치 및 고발할 예정입니다.

조OO목사

검찰, 이재명 지사 때 비서 체포. '김혜경씨 법카 조사 출석 불응' 경향신문 기사보면서 끝났네. 이런 것도 성경적으로 보면은 손바닥만한 구름이 떠오르잖아. 이것도 하나의 징조 아녀? 아니 이재명한테 어쨌든 체포라는 말이 들어갔고.

전OO 목사

문재인 같이 이따위로 말한 놈들, 이재명 같이 말하는 놈들, 이런 놈들을 다 쳐내야 되는거야. 쳐내야 돼. 쳐내기 위한 방법은 다른 방법 없어요. 오직 천만 조직이야. 그래가 여러분들이 나에게 헨드폰 문자메시지로 하루에 수백통의 질문이 와요. 어제도 내가 열받아가지고, 이 따위 질문좀 하지마라고. 내가 그냥 화가나서 답장을 그렇게 했어. 그랬더니 오늘부터 나는 전광훈을 공격한다 그래. 해라 이 개새끼야. 국민들이 멍청한거야. 국민들이. 그래서 해답을 내놓지 않는 것은 이것은 한 일이 다 헛빵이야. 그래서 우리는 1차 전쟁에서 이겼어요. 윤석열 대통령을 세웠어요. 정권교체 했어요. 그 혜택 때문에 지금 대한민국이 계속 연장이 되고 있고 우리는 누리고 있습니다. 5300만 국민여러분. 특별히 30만 목회자여러분. 25만 장로님 여러분. 세례교인들 1700만 여러분. 내말을 잘 들어보세요. 만약에 우리가 4년동안 광화문 운동해서 눈이 오나 이렇게 투쟁을 안했으면 윤석열이가 대통령이 될 수 있었어 없었어? 만약에 우리가 광화문 운동을 안해도 윤석열이가 대통령 될 수 있었다. 정권 교체가 될 수 있었다. 고 하는 사람은 바로 정신병자야. 정신병원에 입원시켜야 되는거야. 그래서 우리가 정말로 4년 동안에 다시 한번 영상 보실래요?

 

전 : 3대 대통령.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 놈들이 평양에 가서 연방제 통일을 서명하고 왔다고. 이 3대 대통령 연방제 통일을 서명한 것은 헌법적으로 위헌이요 아니요?

 

김OO : 명백한 헌법 위반이 되겠죠. 목사님. 우리 헌법은 통일을 하되 자유민주에 입각한 통일만을 허락한다고 헌법이 말하고 있는데 저 연방제 통일은 헌법이 말하고 있는 자유민주통일이 아니고 전혀 이념과 가치를 달리하는 북한과 무조건 합쳐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고 또한 주한미군 철수와 국가보안법 폐지 문제가 이어져 나오기 때문에 우리 헌법에 정면으로 도전하는 것이고 명백하게 반하는 것이다 라고 말할 수 있죠.

 

전OO : 문재인이가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이 짓거려대는 말을 함 보세요. 왜 국민들이 죽었다고 생각하냐. 왜 멍청하다고 생각하냐. 잘 들어야 돼. 여러분들은 이런 말을 듣고도 국민들 중에 하나도 일어서는 사람이 없어요. 국민들이 멍청하니까. 이런 상태에서 투표하면 뭐하겠어요 투표하면. 이런 멍청한 상태에서 투표하니까 투표해봤자 허빵이여 다. 이번 총선은 무효야 무효 무효.

 

전OO : 제주도 4.3사건. 김달산. 이덕구가 일으킨 그 꿈이. 남로당의 꿈이 우리의 꿈이라 그래. 야이 개새끼야. 제주 4.3사건의 꿈이 문재인 개자식아 너의 꿈은 될지 몰라도 우리 국민들의 꿈은 될 수가 없어. 이렇게 발언하는 이 대통령 이 놈은..

 

김OO : 죽여야 되요. 목사님.

 

전OO : 죽여야 되요? 헌법적으로?

 

김OO : 네

 

전OO : 그런데 이놈을 죽이는 방법은 하나 밖에 없어. 천만 조직 해야 되는거야. 아니면 우리 여기서 아무리 소리 질러 봤자에요. 역사를 바꿀 수 없어요. 천만 조직 할래 안할래? 이래서 지금 완벽하게 대한민국이 연방제로 넘어갈 준비가 완벽하게 되어 있어. 우리나라의 최대의 거대한 정당인 더불어 민주당 있죠. 이 민주당이 정당 정책에 한번 틀어보래니까. 이게 정당 정책은 당으로 말하면 헌법이요 헌법. 이런 정당 정책을 버젓이 홈페이지에다 올려놓고. 이런걸 보고도 국민들이 누구 하나 분노를 일으키지 않고. 이 정당 정책을 여러분이. 교수님 설명을 한번 들어보세요.

 

김OO : 더불어민주당 정책 중 6번 통일 부분…7.4남북공동성명, 남북기본합의서, 6.15공동선언, 10.4 선언, 4.27판문점선언 및 9월 평양공동선언 등 남북간 합의를 존중, 계승하고 적극 이행한다. 이것이 현재 민주당이 갖고 있는 통일관인데요. 목사님께서는 우리 국민들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하시지만 더욱 더 중요한 것은 맞대응 하고 있는 국민의 힘이 여기에 대해서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침묵하고 있다는 것이 더욱더 통탄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전OO : 이런 당은 해야 되요 안해야 되요? 이거보다가 더 위헌인게 어딧냐고. 어? 그런데 이 정당에 국민의 50% 이상이 넘어가있어. 이런 정당정책을 가지고. 기가 막히죠. 기가 막혀. 문제는 조금 전에 교수님 하신 말씀대로 원래 그 사람들은 그렇게 하고.

 

지금도 이재명이가 공천하는걸 보면 지금 있는 국회의원 180석도 다 좌판데 그것도 마음에 안들어서 다 쳐내고 이석기 정당 있죠. 통진당보다가 더 쎈 간첩 수준으로 강도를 높여서 지금 공천을 다 하고 있어. 그러면 총선 끝난 뒤에 뭔 짓을 할것인지 눈에 보여요? 확실히 보여요? 때려 엎겠다는거야. 대한민국을 때려엎겠다는거야. 먼저번에 광주사태가 중요한 찬스가 왔는데 실현 못했고, 625전쟁때 완전히 대한민국을 북한에 넘길 뻔 했는데 거 실패했고. 이승만 때문에. 근데 이번에 총선 끝난 뒤에 반드시 이놈들은 행동할라 그래요. 그러니까 이런 것들을 막을려면 방법이 하나 밖에 없어. 오직 천만 조직으로 일어서야 돼. 일어설래요? 한동훈이가 이런 정당을 보고 난 너희들하고는 선거 못해. 니 당들은 다 해체해. 그리고 정당을 헌법에 맞게 만들어. 그러면 우리 선거해주께. 이렇게 한동훈이가 싸우고 나와야 되는데, 한동훈은요 오히려 김경률 같은 좌파 애들하고 어울려 다니면서. 내가 이렇게 말하면요. 여기 와 있는 사람들도 또 이렇게 말해요. 왜 한동훈을 까냐고. 야. 너 한동훈하고 하루밤 붙어 잤냐? 내가 한동훈을 까는게 아니고, 나는 한동훈이가 중요한게 아니고 나는 대한민국이 중요한거야. 나는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중요한거야 국민들이. 정신도 못차리고 말이야. 그러니깐요. 문제를 일으키는 국민의 저 더불어 민주당은 말할 것도 없고, 아니 한동훈. 법무부 장관님. 법을 전공했다며. 서울대 법대 나왔다며. 법대 나온 사람이 이런것도 모르냐고. 이런거도. 그러니까 정치가들은요. 야당을 보나 여당을 보나 희망이 없는거야. 국민들이 일어서야 되는거야. 일어서야 되는거야. 동의하십니까? 일천만의 조직으로 일어나서 우리는 이 나라를 지켜내야 되는거야.

 

선거철이 되서 나를 또 감옥에 가두려고 고발을 또 네개나 했어. 절대로 나는 깜빵 안가 이제. 깜빵을 가도 200석 해놓고 갈거야. 200석 해놓고. 똑 같은 놈이 계속 고발해요. 김용민. 계속 고발해. 김용민 아저씨. 사람이 인간의 탈을 쓰고 양심이 있어야지. 니가 고발한거 전체가 다 내가 무죄가 됐잖아 무죄. 무죄가 되가지고요. 깜빵 내가 3번 간거 때문에 법무부로부터 돈을 6800만원 탔대니까? 여러분도 할 일 없으면 깜빵이나 가~ 나오면 돈 줘요 돈 줘. 정말 말이야. 근데 내가 이제 재판을 받는데 제일 큰 죄가 뭐냐하면 현역 대통령을 간첩이라 했다는거 이거야. 현역 대통령을 간첩이라 했다 이거야. 이것이 제일. 76개로 고발 당했는데. 집시법 위반. 선거법 위반. 별노무 죄가 다 있어. 76개 76개. 그래서 쪼개기로 오늘도 내가 오전에 재판 받고 왔어요. 재판 받았는데, 먼저번에 무죄 다 받은 걸 가지고 또 다른 사건으로 하는거야. 그럼 내가 조금 전에 재판 할 때 내가 검사님한테 그랬어. 검사님 내 한마디 합시다. 내가 76개 혐의를 다 무죄를 받은건데. 그거 판결문이나 좀 읽어보시고 떠들어야지. 검사가 되가지고 헛소리를 하고 앉았는거야.

유OO 후보

지금 이재명은 100석이든 200석이든 70석이든 상관 없어요. 민주당이 망해도 상관없어요. 왜? 자기가 자기를 살려줄 측근들만 있으면 되는거에요. 그래서 민주당이 지금 성공하든 실패하든이 아니라 내가 민주당이 참패를 하더라도 나를 몰아내지 않을 세력으로 채운겁니다.

 

그 세력 안에는 뭐로 채운줄 아세요? NL좌파들 이석기 같은 사람들로 채워놨어요. 그런 사람들 왜 채워놨을까요? 이재명이 그냥 자리를 줄까요? 이재명이 정말 위험하면요. 북한에다 연락해서 대포라도 쏘라고 할 인간입니다. 이재명이 자꾸 대포 쏘면 뭐라 그러는지 아세요? 윤정권이 잘못해서 저랬다 그럴거에요. 그 짓할라고 분명히 획책할수 있습니다. 감옥가게 생기면 그 짓 반드시 합니다. 나만 살면 되는 사람이기 때문에.

 

여러분 이 시기에 이런 위험한 인물들 위험한 정파들이 정권을 잡지 못하도록 여러분이 정말 눈동자처럼 바라보고 정신 바짝차려야 대한민국이 살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장OO 목사

북한의 숙원 사업은 오로지 진보당의 원내 진입입니다. 이번에요. 2004년에 국정원에서 조사하다보니까 90건의 북한 지령이 여기서 발견이 됐어요. 그래가지고 여기서 보면 얼마나 무서운 일이 벌어지냐면 여기서 분명히 이제 진보당에서 입석해라 그랬는데 구청장이 됐어요.

 

구청장이 된걸 보고(울산 동구 김종훈 구청장) 2024 총선에서 다시 원내 정당으로 진입하는 길을 열자... 지령문 좀 띄워줘 보세요. 지령문 보낸거 보면요. 2022년 4월 노조동원한 윤석열정부 반대 투쟁 주문. 6월달거 읽어보겠습니다.

 

한미동맹은 전쟁동맹 평화방해범. 윤석열 탄핵하자. 이들의 지령입니다. 여러분 지금 국민의 힘이 저들하고 싸울 능력 됩니까? 윤석열 대통령 탄핵하자는게 저들의 정책입니다. 그러면 저들과 싸워줄 수 있는건 광화문 세력 밖에 더 있어요? 그러니까 입법부에 누가 들어가야 되는겁니까? 거기 맨 끝에 한번 더 띄워줘보세요. 아까거. 맨끝에. 지령문. 여기 보면. 밑에 보면 양경수 민주노총 위원장 지지, 진보당 장악 원내 진출 지원한다. 다 짜고서 치고 들어가는거에요. 이걸 우리 막아야 할줄 압니다.

 

그런데 여러분 이거 보세요. 진보당은 이석기당인거 아시죠? 이사람들 이미 3월 6일부로 확정된 사람입니다. 이 사람들은 다 확정됐어요. 확정되가지고 여기 보면 한총련 대의원, 민주노총 사무총장, 이게 양경수와 함께했던 사람이야. 그리고 손설 민중당 공동대표. 그러니까 여기보면 완전 여러분 대한민국 국회에 여러분 이 이재명이가 국회의원 100석이다 200석 상관없어요. 몇 십명만 들어가도 장악할 수 있다는거야.

 

왜? 국민의 힘. 못버텨 못버텨. 그래서 누가 들어가야 됩니까? 다시 크게. 누가 들어가야 되요? 그런데 저들은 연합해서 함께 하는데 국민의 힘은 말이야. 지들 혼자 하겠데. 되겠습니까 이거? 그런데 이게 선거법에 걸리나 안걸리나 모르겠는데. 우리 동네에서 말이요. 희안한 일이 벌어지고 있어. 오늘도 말이야. 유세 후보가 다니면서 이런 얘길 하더라고. 지역구에서는 우리 당 찍어주고 비례대표는 자유통일당 찍어주세요. 이러고 다니더라니까? 우리 동네에서 그런 운동이 일어나고 있어.

 

우리 동네에서. 여러분 보세요. 여러분 여기 보세요 이 사람들이 또 새 진보 연합. 여기서 또 3석을 가져가거든? 새진보연합 비례. 여기도 또 3명이 가져가는데. 하나는 친명, 하나는 노사모, 하나는 친문. 이게 3월 6일부로 공천 확정된 사람들이야 이 사람들이.

 

여러분 여기다가 선거연합 추친연석회의에서 이 사람들은 국민후본데 연합정치시민회의야. 여기서 4석을 가져가요. 여기서 아주 극성맞은 완전 극좌 세력이야. 극좌 세력. 이 사람들이 네 명이 들어갑니다. 이들이 들어가면 벌써 세 빨간 놈들만 열명이 딱 들어가는거야. 그러면 이 사람들이 벌써 입법부를 장악하고 누구를 탄핵한다고 계획세우고 있어요?

 

대통령 탄핵해야 되겠다는거야. 그런데 이들이 뽑는 국민후보는 좌파, 주사파, 빨갱이여. 아시겠어요? 우리가 싸워 이겨야 되겠죠? 그래서 10석을 절대 넘겨주면 되요 안되요? 그런데 여기서 놀라운거는 저기 보니까요. 희안하게 내가 잘 기억이 안났는데 자유통일당이 3.4%가 나오더라고. 여기 보니까? 뭔가 되긴 되는거 같에요. 자 다음에 넘겨서 보십시다.

 

시간이 없으니까 그대로 넘겨서 보면은. 민주당이 보증을 서주는데 어떤 역사가 일어났는가 한번 보세요. 여기 보면 4월 10일 총선에서 민주당은 더불어서 함께 하겠다. 저들이 보증서주지 않으면 안되거든요? 왜? 3%이상 나와야 되니까.

 

우리당으로 들어오면 다 그래서 너들 이렇게 1번은 누구 2번은 누구 이렇게 해서 10명 안에만 들어가면 된다. 우리가 30명을 추천하는데 그 가운데서 17번 안에만 들어가면 된다. 그래서 10명을 그 안에다 집어넌거에요. 그러니까 이 사람들은 당연적으로 되지. 그러니까 이번에는 되게 해야 되겠어 안되게 해야 되겠어. 그래서 넘겨보니까 민주당의 국회의원을 단 한석도 내어주면 된다 안된다? 그래서 대한민국은 그냥 내버려두면 뭐가 되요? 뭐가 되냐고~ 공산화.

 

그런데 미안해요. 국민의 힘에서 내가 보면 지금 공천해논걸 보면 중도에서 약간 좌쪽으로 갔어. 더 놀라운거는 우리 위원장이 한동훈 옆에 있는 비서실장이 김형동 아니야 김형동? 이 사람의 친구가 말이야 완전히 주사파야. 마지막꺼 한번 띄워보세요. 나는 놀랬어 놀랬어. 이 사람이 김형동이 친구야. 친군데요. 이 사람 맨 밑으로 내리세요.

 

넷째줄에. 거기 한번 읽어보면. “(기사 마지막)’오늘의 노동운동이 나아가야 할 방향입니다’ 라고 식지 않는 열정을 보여줬다. ‘저도 동의합니다. 형님, 응원하겠습니다.’ 이게 누구냐. 김형동. 맞아요? 이 사람이 지금의 국민의 힘의 한동훈의 비서여 비서. 그래서 내가 못 믿겠다는거야. 어차피 우리는 국민의 힘과 함께 가야됩니다이? 함께 가야됩니다. 우리 우파가 지켜줘야돼.

신OO 대표

아니 어떻게 어제까지 김건희 여사를 욕하고 윤석열 대통령 타도를 외친 사람을 국민의 힘으로 바로 입당 시켜서 공천을 줍니까? 이 말이 안되는거죠. 평생을 애국활동을 하고 종북 세력과 싸워온 사람들은 개무시하고. 좌파 세력들을 말이죠. 다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운동권하고 지금 싸운다고 합니다. 운동권하고 싸우려면 운동권이 필요합니까? 아니 여러분들. 운동권하고 싸우는데 운동권이 필요했으면 그러면 그동안 광화문 세력들 상대해서 윤석열 대통령 지키려고 싸워온 사람들이 여러분들이 종북좌파들입니까? 아니죠? 운동권하고 싸우려면 바로 여러분들이 필요한겁니다.

 

여러분들을 무시하고 진짜 운동권을 갖다놓고 운동권하고 싸운다는건 거짓말입니다. 여러분들. 우리를 속이는겁니다. 우리를 무시하는겁니다. 전광훈 목사님이 정말 열심히 싸워오시고 때문에 여러분들이 그래도 윤석열 정권을 교체하는데 정말 1등 공신이 됐습니다.

 

저는 국민의 힘 당 대표가 되면요. 가장 먼저 찾아와야 될 사람 만나봐야 될 사람 전광훈 목사님입니다.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근데 어디갔습니까? 5.18갔죠? 어디 갔습니까? 좌파 목사 만나죠? 어디 갔습니까? 좌파 인사들만 만났습니다. 어떻게 했습니까? 좌파 인사들만 공천하고 있습니다. 피눈물이 납니다.

 

여러분들. 이게 되는겁니까? 믿을 수 있습니까? 잘 될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들이 화를 안내면 변화가 안됩니다.

이OO 전 국방부차관

이제 우리가 이번 선거에서 지면 대한민국은 없어지는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얘기하는것과 마찬가지로 고려연방제에 흡수될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 전쟁에 나가는 기분으로 여러분 싸우실거죠?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전광훈 목사님이 말씀하신대로 이번 선거는 자유마을 조직을 가지고 싸울 수 밖에 없습니다.그리고 자유마을 천만을 해놔야 선거 후에 일어날 모든 문제 이것을 싸워서 지킬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요구하고 싶습니다. 이제 이 3월 이내에 자유마을 천만을 가입해야 됩니다. 여러분 그렇게 하실 수 있죠~?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