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1일 제주시  집회 예배 모니터링 중 선거개입 발언과 허위사실 유포 등의 의도가 살펴지는 설교와 기도가 포착되었습니다. 이에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과 선거법 위반 관련 법률 검토 후 선관위에 신고 조치 및 고발할 예정입니다.

황OO 목사

우리 전OO 목사님 선지자가 본 거와 똑같이 20년 전에 대한민국을 루시퍼의 날개가 다 덮어버린 것을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적이 있거든요.  그 다 덮은 그 루시퍼의 날개가 대한민국을 덮으니까 대한민국은 빛이 가려지고 어둠에 대한민국이 되었겠죠. 근데 그때 그런 하나님의 빛 비춤이 오늘날 지금 이 시점을 두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는 그거를 깨달을 수가 있어요. 할렐루야. 오늘도 제주도를 하나님이 축복하여 주실 줄로 믿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하고 지금 하늘 문이 열리고 이곳에 불을 나르는 천사들이 가득 찼습니다. 불의 갑옷을 입은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정원 귀퉁이에서 이 바람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거예요. 이렇게. 바람이 그 이렇게 회오리 바람이 이렇게 일어나면서 확 바람이 일더라고요. 그게 그게 성령의 역사에요. 그래서 제주도에 이 성령의 불이 놔지고 하나님이 이 제주도에 축복을 낳게하셔서, 제주도 야 섬귀신이 대단하더라고요. 그런데 그런 그 어둠을 을 헤치고 어둠을 이기고 우리가 어 대한민국이 사회주의로 가고 공산주의로 가고 연방제, 연방제로 어 이렇게 가는 거의 다 갔어요.

 

뭐 대한민국이 청와대서부터 붉은 물이 완전히 붉은 물로, 새빨간 단풍이 가을에 든것처럼 대한민국이 새빨간 물로 다 이렇게 들은 모습을 하나님이 여러 번 알게하셨어요. 그런데 하나님께서 제주도도 우리 대한민국이잖아요. 그죠? 제주도만 빨갛게 놔둘 수 없다. 그래서 이 빨간 물을 전부다 이렇게 처리하게 하셔서 하나님께서 제주도에 은혜를 베풀어 주시고, 제주도의 그 하나님의 하나님이 얼마나 그 누림이야. 제주도는 하나님의 누림이란 생각이 들어요. 작은 정원이라고 했으니까. 하나님의 누림이야 누림, 제주도가. 하나님의 누림이 사단의 나라로 넘어가는거는 하나님 꼴을 못보시겠잖아. 하나님의 누림을 다시 한 번 찾기 위해서는 불이 내려와야 돼, 불이. 오늘은 불잔치가 이곳에 일어날 줄을 믿습니다. 할렐루야.

 

그 불이 전OO 목사님을 타고 왔어요. 대한민국에. 그르죠? 사람은 전OO 목사일지라도 사도 바울에게 현현했던 그 성령이 바울 사도에게 주셨던 하나님의 말씀의 복음을 전OO 목사님 심령 속에 성령과 함께 밀어 넣은거에요. 이 시대에 어 전OO 목사님 키가 크고 뭐 그 그분이 성령의 불을 막 내리고 이제 그것도 가장 중요하지만 그것보다는 그 안에 예수 그리스도의 7대복음, 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심, 그 분이 저와 여러분을 위해서 고난 받으심, 그 분이 여러분과 저를 위하여서 십자가에 죽으심, 그 분이 나를 위하여 부활하심, 그 분이 나를 위하여 승천할 뿐 아니라 보좌에 오르심, 그 분이 이 땅에 다시 오심, 재림의 역사. 그 분이 이 땅에 새예루살렘 천년왕국을 이루심,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심, 일곱 개 교회에 불이 떨어진거야. 그 분이 예수그리스도야. 그러니까 그래서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에 많은 시대마다 선지자가 있었지만은 어 정말로 이제는 이 대한민국이 추수할 때가 된것 같애요. 그래서 하나님께서 알곡과 쭉정이를 나누고 우리 제사장 국가를 세워서 새예루살렘으로 지금 가는 길목에서 북한에 문이 막혔죠? 이 원수, 마귀, 사단들이, 주사파 세력들이, 이 악령들이, 이 그들의 그 땅을 우리가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피로 그 땅을 일부러 들어갔기 때문에 절대로 열어주지 않는 거예요. 지금 엄청난 지금 영계에 젖어 있더라고요. 악령 주사파 세력, 그 사탄의 세력과 예수 그리스도의 옷을 입은 이 선지자의 세력, 이게 엄청난 지금 왕싸움이 있는데 우리는 그 생명의 줄에 선 줄 믿습니다.

 

저와 여러분은 대한민국을 살리는 줄에 서있는 거예요. 그래서 아직도 하나님의 성령이 지금도 수 없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지금도 깨우고 그들을 하나님 쪽의 군사로 세워서 전쟁해야 북한에 문이 열려요. 전쟁에서 우리가 이기지 않으면 자유민주주의가 무너지게 되있어요.

 

그래서 건국대통령 이승만 대통령을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계획 가운데 하나님의 주권으로 세워 주시어서, 이제 자유민주주의, 자유시장경제, 한미동맹, 생명동맹이에요. 한미동맹은. 그리고 기독교의 복음. 이 4대 기둥위에 대한민국이 건국되어 있는데, 이 건국대통령 이승만 대통령을 지워 버려요. 지워버려. 다 없애버렸어. 거의 막 없애버렸어요. 돌대가리 고거는 이승만 대통령 무덤을 파가지고 한 바퀴 던져야 된다고 그렇게 말을 하지마는 그 분이 대한민국을 건국한 분이에요.

 

이승만, 박정희를 다시 살려내신 분이 누굴까요? 전OO 목사님이에요. 그 분을 살려내야. 이승만 대통령과 박정희 대통령을 다시 일으켜 세워야 자유민주주의가 다시 세울 수 있어요. 그들이 이 민주주의를 없애버리고 공산주의, 사회주의를 이 자유 대한민국에, 자유를 빼앗기 위하여서 그 분들을 다 역사에서 지워버린 후 이 역사, 모든 역사 대한민국의 이 모든 것들을 근대사를 다 거짓말로 뒤집어 씌워놨어요. 대한민국은 거짓의 옷을 입고있어요. 우리가 불을 받아야 거짓의 옷이, 제주도 도민들이 입고있던 알지 못하고 뒤집어 쒸워져 있는 허물의 거짓의 옷이 찢겨질 줄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오늘 밤에는 불을 받아야 돼. 한 명도 빠짐 없이 성령 세례, 불 세례가 하나님은 줄 수 밖에 없어요. 누구에게 주냐? 사모하는 이에게.

 

요즘에 우리 전OO 목사님 옆에서 제가 보면, 짐승의 똥이라도 구워먹고 기도하는 걸로 보여요. 그니까 하나님께서 그 영을 부어주시는 거에요. 왜? 나라 살리라고. 그렇죠? 뭐 이거는 선거법에 안걸리죠? 이재명은, 이재명의 그 안에 제 1번이 그 안에 핵심이 1번이 뭐냐. 미군 철수에요. 미군 철수 그것을, 그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미군 철수 해버리면은요, 대한민국은요, IMF가 바로옵니다. 왜? 달러와 모든 투자자들이 그대로 다 빠져나가요. 미군이 대한민국을 주둔하고 있기때문에 투자를 하는거에요. 그 달러 나가면 우리는 누림이 어디가 있습니까? 없어요. 그래서 우리가 평택 집회 하신거 아시죠? 주한미군 주한미군 주둔한거, 평택에, 거기에, 이 개딸들이 와서 미군부대를 박살낸다고 하길래, 우리 광화문 생명의 조직들이 그곳에 가서 미국 부대를 지켜냈습니다. 근데 우리가 거기 몰려가니까 그날, 무당들 밖에 없더라고. 무당들. 몇명하고, 귀신 역사여 그것들은. 그렇기때메 우리가 불을 받아서 오늘도 로고스의 빛이 우리의 심령안에 이 세상을 창조하시고, 우리를 만드시고, 이 모든 하나님 빼고, 모든 만유을 이뤄내신 그 힘의 원천되신 존재의 제 1원인되신 로고스 예수가 오늘도 제주도에 역사할 줄로 믿습니다.

 

어둠의 세력들, 제주도에 정말로 이 주사파 세력들이 너무너무 많은 것을 제가 알았어요. 광주, 광주도 광주 전라도잖아요. 얼마나 김대중 귀신들이 가득 차버렸어요. 거짓의 옷을 입고 그렇게 뻔뻔한 말을 하고, 뻔뻔한 행동을 하는거에요. 자기들도 그 거짓의 김대중 우상의 옷을 입고있기 때문에 자기 자신과 상관없이 그렇게 그 영에 이끌려서 그렇게 되어지는 거에요. 제주도도 마찬가지에요. 제주도도. 제주도도 내가 이 그 대한민국 애국운동 하면서 대국혼 그 이 조직체로 와서 여러 번 왔지만은 올 때, 이 귀신들이 얼마나 오지 말라고 방해하는지 몰라요. 그런데 그걸 다 이겨냈습니다. 이제는요, 이제는 이 제주도의 섬귀신들이 이 벌벌 떱니다. 오늘도 벌벌떨고 다 물러갈 줄로 믿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불을 내려야하기 때문에, 성령을 내려야 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이 이렇게 잘 사니까 이 주사파 원수, 마귀, 사단들이 우리 대한민국이 잘 사는것이 말이야 한국 교회 때문이랍니다. 근데 이 한국 교회를 죽이려고 목사들도 심고 간첩들로 다 들어가 있어요. 안들어간 데가 없어요.

 

국회 뭐 교회, 교회 목사들이 간첩들이 많습니다. 교회 목사들이 거짓에 다 뒤집어 씌워가지고 좌파쪽에 서 있는거에요. 좌파쪽에 하나님이 지금 대한민국에 그 일을 이미 시작했어요. 그래서 우리 전OO 목사님이 이끄시는 광화문의 제단은 불의 제단이야. 하늘과 하나님의 성령이 광화문의 제단에 불이 쏟아지고 아멘, 십자가가 거기에 서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피흘리심의 그 죽음을 통하여 대한민국에 부어주신 그 예수그리스도의 이 복음의 나라가 결단코 이번에도 승리하여 이 자유민주주의를 우리가 밀고 우리가 불 받은 선교사가 되어 북한에 복음을 심으러 가는 역사가 일어날 줄로 믿습니다

 

핵심이 예수 그리스도이지만, 핵심이 뭐냐 4월 10일 총선에 반드시 승리하자! 제 유튜브에는 간첩들이 들어와 있어서 저를 자꾸 신고해요. 선관위에서 나오고 그래요. 그런데 나는 절대 안 걸려요. 나는 안 걸려요. 그런데 오늘 또 수위는 약하지만은 진한 복음 속에 정말로 하나님께서 하고 싶은 이야기 우리 전OO 선지자님이 하고 싶은 얘기가 복음 속에 담겨서 나갈 줄로 믿습니다.

 

내가 살아있는 이유는 4월 10일 날 총선 때문에 살아 있습니다. 이 대한민국의 악법으로 인하여서 대한민국이 전부 다 사단의 사망의 죄의 법에 지금 들어가 있어서 지금 법이 대한민국을 지배하고 있지요. 생명의 성령의 복으로 다시 찾아와야 됩니다. 그럴려면 우리 우파가 200석 해야 해요. 그 중에 우리가 중심의 역할을 할 수 있어야 해. 기도하면 그러죠! 하나님이 우리 편이에요.

 

대한민국이 이번에 결단코 주사파 세력들에게 내줄 수 없지요. 더불당에서 이 그 교회 폐쇄법을 발의했잖아요. 78명이 했죠. 1명은 무소속이고 교회 폐쇄법을 발휘해서 이제 난리가 나니까 그걸 내려놓아 버렸더라고요. 그러면 저 저쪽 이 사회주의 가장하고 난리도 아니잖아요. 지금도. 물론 그쪽이 우리가 총선에서 지면 교회 폐쇄법 지금 내려놓은 것이 밖으로 위로 올라올까? 안 올라올까? 다시 올라와요. 그러니깐 우리는 생명을 4월 10일까지는 생명을 걸 수 밖에 없어요. 저와 여러분은 4월 10일까지 죽지도 마라. 나의 한 표가 나의 기도가 이 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살려내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애국운동하기 쉽지 않아요. 우리 자유마을 가입해서 너무 감사하고, 자유마을 카드 다 하셨죠? 우리가 자유통일은 하되 그러나 지금 한국 교회 타락상을 보면 특별히 목사들의 타락을 보면 김정은한테 이 주사파 세력들한테 최소한 최소한 3개월에서 6개월은 넘겨주지 않을까? 거기서 일어나는 희생당하는 것은 엄청 납니다.

 

그게 지금 눈 앞에 있기 때문에 저분이 잠도 안자고 저렇게 일을 하는거에요. 그게 선지자는 하나님의 영을 담았기 때문에 하나님이 하실 일을 직접 느끼잖아. 우리가 느끼는 것과 다르잖아요. 그러니깐 대한민국 넘어 간다는거에요. 누구 때문에 주사파와 악수하고 있는 한국교회 목사들 때문에. 한국교회 성도들 때문에.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천만 조직을 하고 6대결의를 하고 이제는 힘은 예배요. 지금 한국교회 우리 총선을 앞두고 우리 우파 이 정당들을 보세요. 우파 정당들. 완전히 하나님께서 머리를 쓰셨어요. 이 자격 안 되는 세력들이 와서 지금 현재 있는 우리 우파의 그 정당을 제일 정당을 먹으러 왔더라고요. 먹으러. 같은 같은 편인 것처럼 하고 들어왔는데 그 속에는 이거를 접수하러 왔어. 먹어버리러 왔어. 그런데 이것이 한동훈이가 국민의 그 힘의 비례위원장으로 세워지기 전에 알려주신 거예요.

 

하나님의 꿈이 전OO 목사님에게 부어졌기 때문에 이렇게 애가 타고 잠을 못 자고 우리가 느끼는 체감온도 보다는 하늘과 땅 차이로 직접 느끼기 때문에 저렇게 하는 거예요. 우리는 그분이 하늘 일에 우리가 성령님하고 우리들하고 거리는 조금 멀어 그분은 더 가까워 그분을 통해서 일하신다고 하셨으니깐 4월 10일날 불이 좌우해요. 그래서 우리 불 놀이하러 왔어요. 하늘의 천사들이 지금요 불을 내리러 왔어요. 조OO 목사님 하늘나라 가고 나서 역사의 중심은 전OO 목사님에요.

 

악령에 중심은 이재명이야. 그 옆에 조국이가 들어가 있어. 참 기상천외하죠. 그 조국이가 뭐 감옥에 들락거리고 조국이라는 이름이 안 나타났을 때에. 그러니깐요. 우리 기름 부음 받고 선지자의 영을 받기 바랍니다. 이재명만 그냥 전과4범 순전 그 사람을 인간이라 할 수 없죠. 그 범죄 사건. 이것은 내가 지어서 하는 말이 아니라 메스컴에 언론에 나와있는 얘기야. 그 사람의 범죄 사건은 일주일 내내 한달 내내 얘기해도 다 못해. 그 사람의 범죄사건은. 한동훈을 통하여서 이 반대편 세력들이 우리 당 편이라고 속이고 들어왔는데 잡아 먹으러 왔어. 저 사건이 또 어떻게 될 것인가. 하나님이 지켜주지 않으면 정말로 우리 대한민국은 나라를 잠시 동안 잃어버릴 수 있어요.

 

4월 10일날 우리 총선에 우리가 승리하려면 대한 민국 지켜내고 이 악법을 쳐 내려면 자유민주주의 다시 한번 세워내고 우리 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푯대가 자연적으로 북한으로 올라가려면 불 받아야 해 좌파세력들이 싹 죽어나가요. 할렐루야. 우리가 윤석열 정부 지켜내야겠죠. 왜 지켜내야 하나? 자유민주주의 때문에 지켜내야 되요. 자유민주주의 공산주의 사회주의가 와버리면 교회가 없애져요. 교회가 없어지면 구원받을 수 없어요. 우리는 4월 10일 총선에 우리 자유 통일당이 이기고 우리 자유 통일당인 중심 역할을 하려면 불 받아야 해. 4월 10일날 이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 그 역사가 일어나도록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작권자 © 평화나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